'안성훈→박성온' 미스터트롯2 TOP7 서울 콘서트 오는 11월 개최 확정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가 서울 앵콜 콘서트를 끝으로 대장정의 막을 내린 가운데 TOP7 콘서트가 그 열기를 이어간다.

미스터트롯2 콘서트 제작을 맡은 밝은누리 측에 따르면 미스터트롯2 TOP7 서울 콘서트가 오는 11월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콘서트 개최에 앞서 오는 13일(금) 오후 2시부터 인터넷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서울 공연 티켓 예매를 단독으로 오픈한다.

관객들의 수많은 호평과 입소문을 타고 흥행에 성공하며 두 번째 전국투어로 기획된 이번 서울 콘서트에는 TOP7 멤버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이 무대에 오르며 개개인의 매력을 볼 수 있는 다채로운 솔로 무대들과 단체 무대 그리고 더욱 화려해진 퍼포먼스로 구성되어 다시 한번 감동을 안길 예정이다.

또한 관객들과의 더 가깝고 깊은 교감을 하기 위한 셋리스트와 무대 구성이 준비되고 있는 만큼 한결같은 마음으로 TOP7 멤버들을 지지하고 응원해 주고 있는 팬들에게 보다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첫 번째 전국투어가 역대급 공연이라는 입소문 속에 시간이 지날수록 높은 예매율을 보이며 20만여 명의 관객을 동원했던 만큼 치열한 티켓팅이 예상되고 있다.

한편, 미스터트롯2 TOP7 서울 콘서트 티켓 예매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