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방송 화면 캡처
사진=방송 화면 캡처



‘군통령’ 브브걸(BBGIRLS)이 국군장병들과 반가운 재회를 했다.

22일 SBS ‘건군 75주년‧한미동맹 70주년 기념음악회’가 방송된 가운데, ‘군통령’ 브브걸(민영, 유정, 은지, 유나)이 출연해 현장 열기를 끌어올렸다.

이날 브브걸은 신곡 ‘ONE MORE TIME’(원 모어 타임)으로 열광적인 무대를 완성했다. 브브걸은 고혹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동시에 성숙한 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켰고, 여유로운 무대 장악력으로 군국 장병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이번 ‘건군 75주년‧한미동맹 70주년 기념음악회’에서 무르익은 매력을 보여준 브브걸은 앞서 7일 ‘건군 75주년 국군의 날’ 장병들을 위한 ‘위문열차’ 행사에서 ‘군통령’의 진가를 보여준 바 있다.

‘위문열차’ 공연에서 브브걸은 “여러분 덕분에, 위문열차 덕분에 저희가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거 같다”라며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동시에 국군 장병들의 사랑을 받은 ‘롤린’ 무대를 선사, 폭발적인 호응을 받았다. 브브걸은 시원한 매력으로 무대를 물들였고, 이들의 사이다 보컬과 화끈한 퍼포먼스에 국군 장병들은 적극적인 춤사위와 떼창을 보여주며 눈길을 끌었다.

짧지만 강렬한 무대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완벽하게 사로잡은 브브걸에 앙코르 요청이 쇄도했고, 브브걸은 “(여러분들의) 얼굴을 보니까 갈 수 없을 거 같다”라며 시티팝의 진수인 ‘운전만해’ 퍼포먼스까지 펼쳐 국군 장병들의 기대에 완벽 부응하기도 했다.

한편, 브브걸은 오는 10월 7일 오후 6시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첫 번째 팬 콘서트 ‘ONE MORE TIME’으로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naver.co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