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TV조선
/사진제공=TV조선
TV조선 '명곡제작소'에 찐 사랑꾼들이 방문한다.

3일 방송되는 TV조선 '명곡제작소-주문 즉시 만들어 드립니다(이하 명곡제작소)에는 서인영과 트로트와 발라드계를 주름잡은 진성, 최성수가 인생 스토리 및 노래 선물을 가지고 찾아온다.

'명곡제작소'를 방문한 서인영은 김호중, 안성훈과 반갑게 인사하며 예상외의 친분을 자랑하는 동시에 결혼 후 더 예뻐진 근황을 공개한다. 서인영은 신혼 생활에 대해 "솔직히 너무 행복해요"라고 밝힌다. 남편 바라기가 된 사연을 전하는 한편, 첫 주문부터 "그 노래를 내 걸로 만들고 싶어요"라며 리메이크를 제안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서인영이 탐낸 명곡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모은 가운데, '명곡제작소'에는 진성과 최성수가 찾아와 '가요계 살아있는 두 전설'의 클래스를 보여준다. 또한 진성은 아내를 위한 세레나데를 의뢰해 '찐 사랑꾼' 면모를 보인다. 30년의 힘든 무명 시절 후 운명처럼 아내를 만난 진성의 러브스토리와 많은 후배에게 귀감이 될 성공담이 예고됐다.

마지막으로 1980년대 히트곡 메이커, 최성수는 김호중에게 오페라를 가르쳐 달라는 특별 주문을 했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최성수는 김호중과 즉석에서 테너들의 애창곡 '남몰래 흘리는 눈물(Una Furtiva Lagrima)'을 듀엣으로 완창, 80년대 전설적 보컬리스트와 트바로티의 컬래버로 귀호강을 안길 예정이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