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 박나래, 딘딘 /사진=조준원 기자 wizard333@
노홍철, 박나래, 딘딘 /사진=조준원 기자 wizard333@
노홍철, 박나래, 딘딘이 넷플릭스 예능 '좀비버스'에 함께 출연한 이시영, 덱스에 대해 언급했다.

8일 오전 서울시 마포구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에서 넷플릭스 예능 '좀비버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노홍철, 박나래, 딘딘, 츠키, 유희관, 조나단, 파트리샤, 꽈추형 홍성우, 박진경 CP, 문상돈 PD가 참석했다. 출연진 덱스는 코로나19 확진으로 행사에 불참했다.

'좀비버스'는 어느 날 갑자기 좀비 세계로 변해버린 서울 일대에서 퀘스트를 수행하며 살아남아야 하는 좀비 유니버스 예능. 한국의 좀비 콘텐츠와 인프라를 한국 버라이어티 예능과 결합해 보자는 아이디어에서 출발했다.

이날 노홍철, 박나래, 딘딘은 함께 출연한 이시영과 덱스에 대해 언급했다. 먼저 박나래는 이시영에 대해 "권투 선수로 활동을 하셨다. 촬영 당시에도 작품을 찍고 계셨다. 원래도 몸이 좋으셨는데, 그때는 몸 자체가 갑옷이었다"라고 말했다.

박나래는 "남성분들, 더 힘센 분들도 나서지 못할 때 먼저 나서 주셨다. 여전사 느낌이었다"라고 설명했다. 노홍철은 "(이시영) 남편과 친분이 있지만, 이시영 씨와 개인적인 친분은 두텁지 않다. 그런데 촬영장에서 먼저 복근을 만져보라고 오픈했다. 잊을 수 없다"라고 힘을 보탰다.

덱스에 대해 박나래는 "덱스 씨는 '솔로지옥' 나오기 전이었다. 아시는 분도 있었지만, 저희한테는 생소한 인물이었다. 사람이 너무 매력적이었다. 전투 경험이라고 하나. 일반인과는 아예 차원이 다르다. '퀘스트가 안 되는 것'이었는데 장비 없이 그냥 하더라"고 말했다. 또한 딘딘은 "몇 장면에서 덱스를 보고 반했다. 저렇게 살면 어떻게 될까 싶더라"고 전했다.

'좀비버스'는 이날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