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인피니트 컴퍼니
사진제공=인피니트 컴퍼니
그룹 인피니트(INFINITE, 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의 좌충우돌 오피스 라이프가 베일을 벗는다.

소속사 인피니트 컴퍼니는 4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인피니트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인피니트 컴퍼니' 첫 화를 공개한다.

첫 화에서는 인피니트 컴퍼니에 입사를 지원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 다섯 멤버가 대표인 김성규에게 각자의 매력을 어필하는 5대 1 면접 현장이 그려진다.

김성규는 인적사항부터 MBTI, 취미 및 특기, 능력치까지 상세하게 기재된 멤버들의 이력서를 소개하기에 앞서 솔선수범을 위해 자신의 이력서를 공개한다. 멤버들은 김성규의 눈에 들기 위해 그를 떠받들고 앞다퉈 아부를 쏟아내는 등 치열한 경쟁을 펼쳐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진 심층 면접에서 멤버들은 저마다의 필살기를 꺼내들고 인피니트 컴퍼니가 자신을 채용해야 하는 이유를 강하게 어필한다. 인피니트는 화려한 입담과 끝없는 개인기 퍼레이드로 핵폭탄급 웃음을 예고한다.

인피니트는 2010년 '인피니트! 당신은 나의 오빠'를 시작으로 '깨알 플레이어', '서열왕', '디스 이즈 인피니트', '쇼타임' 등 다양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멤버들 간의 남다른 케미스트리와 무한 예능감, 비글미를 마음껏 뽐내 왔다.

올해 초 완전체 활동에 대한 뜻을 모아 인피니트 컴퍼니를 설립한 이들은 동명의 새 리얼리티 예능 '인피니트 컴퍼니'를 통해 또 한번 글로벌 팬심 저격에 나선다.

인피니트의 유쾌한 에너지를 확인할 수 있는 '인피니트 컴퍼니'는 4일 오후 7시 인피니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화가 공개되며, 매주 금요일 오후 7시에 만나볼 수 있다.

인피니트는 지난달 31일 일곱 번째 미니 앨범 '비긴(13egin)'을 발매하고 약 5년 만에 완전체로 컴백해 타이틀곡 '뉴 이모션스(New Emotions)'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