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가슴이 뛴다' 스틸컷. /사진제공= 위매드, 몬스터유니온
드라마 '가슴이 뛴다' 스틸컷. /사진제공= 위매드, 몬스터유니온
‘가슴이 뛴다’의 배우 옥택연과 원지안, 박강현, 윤소희 사이에 심상치 않은 기류가 흐르기 시작했다.

31일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가슴이 뛴다’(연출 이현석, 이민수 / 극본 김하나, 정승주) 11회에서는 선우혈(옥택연 분)과 주인해(원지안 분), 신도식(박강현 분), 나해원(윤소희 분)의 관계에 금이 가기 시작한다.

지난 방송에서 해원은 인해에게 게스트하우스 사업 홍보 겸 우혈과 잘 되게 해달라며 일면식 파티를 제안했다. 그렇게 열린 파티 현장에서 우혈과 인해는 파티 분위기에 떠밀려 함께 춤을 추는 등 서로를 향한 눈맞춤으로 감정을 확인했다. 도식과 해원은 믿을 수 없다는 듯 당황한 모습을 보였고 향후 펼쳐질 네 사람의 관계 변화에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이전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를 풍기는 우혈과 인해, 도식, 해원의 모습이 담겨 있다. 우혈과 도식, 인해와 해원의 각 대치 상황이 시선을 강탈한다.

먼저 인해는 파티장을 떠난 해원을 붙잡기 위해 따라나서고 해원은 그런 인해를 향해 날 선 눈빛을 보인다. 이어 해원은 인해에게 의미심장한 말을 건네고 그녀의 한마디로 인해는 넋이 나간다. 해원이 자리를 떠나자 인해는 모든 게 엉켜버린 현재 상황을 받아들이기 어렵다는 듯 허망한 표정까지 지어 보인다.

우혈과 도식의 팽팽한 기 싸움도 예사롭지 않다. 도식은 이 상황의 원인이라 생각한 우혈의 팔을 붙잡고는 그의 심기를 건드리고, 우혈은 그런 도식을 담담히 바라보며 대화를 이어 나간다. 보는 것만으로도 숨 막히게 하는 두 남자의 신경전.

KBS 2TV 월화드라마 ‘가슴이 뛴다’ 11회는 31일 방송된다.

이하늘 텐아시아 기자 greenworld@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