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캡쳐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캡쳐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이 남다른 패션 철학을 뽐냈다.

9일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추성훈이 운동복만 고집하는 후배 파이터들을 스타일링 해주기 위해 백화점 내 SPA 브랜드 매장을 방문했다.

추성훈은 평소 SPA 브랜드를 애용하냐는 질문에 "옷이 비싼 것도 중요하지만 (명품 옷이) 그렇게 많이 필요 없다. 차라리 저는 이런 매장에 가서 많이 입는다. 티셔츠까지 몇십 몇백만 원 하는 건 필요 없다. 그렇게 되면 오히려 멋이 없다. 포인트만 하면 멋있다"고 답했고, 김숙은 과한 치장은 "졸부 느낌"이라고 공감했다.

추성훈은 파이터들을 SPA 브랜드 옷 매장으로 데려가 1층 여성복부터 둘러봤다. 후배들이 원피스, 블라우스 등에 당황하는 가운데 추성훈은 "원래 (항상) 매장 가면 여성 옷부터 보러 가 옷의 라인, 원단, 스타일을 많이 본다"고 밝혔다.

실제로 추성훈은 명품 C사 재킷, 야노시호의 옷과 가방들을 자주 착용하고 다녔다. 추성훈은 아내의 명품백에 대해 "원래 유니섹스 해서 써도 된다. 다 여자가 써서 그렇지 남자가 써도 멋있다. 남자 옷에는 없는 스타일이기 때문에 입을 수 있으면 입고 맞으면 무조건 산다"고 패션 지론을 펼쳤다.

그러던 중 추성훈의 크롭티 패션 사진이 공개돼 MC들을 당황시켰다. MC들이 "이건 선 넘었다", "사랑이 걸 입은 거냐"며 항의하자 추성훈은 "이건 화보다. 홍콩에서 잡지 촬영을 해 스타일리스트가 준 것"이라고 해명, 그러면서도 "섹시해 보이잖나"라고 자신했다.

추성훈은 배에 반짝거리는 건 뭐냐는 질문에 지인을 통해 만든 본인 소장품 배걸이라고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광희는 항상 지드래곤의 스타일을 따라 했다고 전했. 광희는 "지드래곤이 옷을 사면 조세호, 광희 이 순서대로 구매했다. 지드래곤과 친하게 지낼 때, 지드래곤이 파리 패션위크다녀와서 모자를 사줬다. 부들부들한 천이었는데 저는 대단한 브랜드를 바랐던 것 같다. 몇 번 안 썼는데 1년 지나니까 메인에 진열됐더라. 유행이 될 줄 몰랐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용아 그때는 몰랐어. 너의 패션센스를"이라며 갑자기 영상편지를 보내 웃음을 자아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