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쓴♥' 홍현희 "최대 몸무게 52kg, 라면은 한 개까지만" 소신 발언에 정색('네고왕')
여름맞이 희소식! 네고왕 17화에서는 올여름을 앞두고 다이어트를 계획하거나, 평소 식단을 관리하는 구독왕을 위해 네고왕 홍현희가 닭가슴왕을 만나러 갈 예정이다. 오늘 방송은 밤 6시 30분에 달라스튜디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홍현희는 닭가슴살 네고를 원한다는 구독왕의 댓글이 빗발쳤던 만큼 “드디어 할 수 있게 돼서 영광입니다”라며 격하게 환영하며 오프닝을 시작했다고 한다.



오늘 홍현희는 그 어느 때보다 예민 보스가 될 예정이다. 길거리 인터뷰에서 시민들과 다이어트에 대해 이야기하다가 최대 몸무게가 52kg, 라면은 최대 한 개까지 먹는다는 시민에게 1차 분노한 홍현희는 주야장천 먹어서 안되는 것 같다는 자신의 말에 한 시민이 웃자 정색하며 “웃어?”라고 하며 2차 분노할 예정이다.



브랜드보다는 가격이, 맛보다도 가격이 중요하다는 각오와 함께 닭가슴왕을 만나서 본사에 간 홍현희는 애교부터 스파링까지 온몸 바쳐 네고에 나설 예정이다. 홍현희는 복싱이 취미인 닭가슴왕을 상대로 한 몸 바쳐 스파링을 신청, 예상보다 더 센 주먹에 “여기 지금 금 다섯 개 갔어. 이거 다 네고로 해줘”라며 닭가슴왕에게 대적했다고 하니 홍현희의 고군분투가 눈물겹다.



달라스튜디오는 글로벌 미디어 그룹 에이앤이 코리아의 디지털 스튜디오로 킬러 콘텐츠 ‘네고왕’을 필두로 시그니처 ‘왕’시리즈로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2020년 ‘유튜브에서 가장 많이 성장한 채널 1위’, 2021년 웹 예능 최초 ‘국제방송영상마켓 2021 (BCWW 2021) 뉴미디어 콘텐츠 대상’ 등을 잇달아 거머쥔 데 이어2022년에는 네고왕 포맷을 글로벌에 판매하며 #1 디지털 스튜디오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그 외에도 ‘동네가달라’, ‘만나달라’ 등 ‘달라’시리즈도 연이어 선보이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