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튜브 채널 '이응디귿디귿' 영상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이응디귿디귿' 영상 캡처
이옥섭 감독이 열애 중인 구교환과의 결혼에 대해 언급했다.

11일 유튜브 채널 '이응디귿디귿'에는 '도연♥옥섭, 네버엔딩 플러팅 파티와 사랑 토크,, 참으로 귀하네요'라는 제목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이옥섭 감독은 요즘 시나리오 작업 중이라고 밝혔다. 그는 "장르는 로맨스다. 줄거리를 얘기하지 않으면 얘기가 안 된다"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줄거리를 이야기하되 방송에만 안 내보내기로 결정했다.

장항준 감독은 이옥섭 감독에 대해 "진짜 좋고 훌륭한 분이신데 정상은 아니셔"라고 말했다. 이어 "정상이 아니니까 '매기' 같은 작품이 나오는 거다. 흔치 않은 색깔을 가졌다"라고 덧붙였다.
/사진=유튜브 채널 '이응디귿디귿' 영상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이응디귿디귿' 영상 캡처
장항준 감독은 이옥섭 감독과 공개 열애 중인 배우 구교환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나인 체인지(구교환) 씨는 이나영 씨랑 뭐"라고 말을 꺼냈다. 구교환은 이나영 복귀작인 웨이브 오리지널 '박하경 여행기'에 출연했다.

장항준 감독은 "(이옥섭, 구교환이) 선후배셨다고 그러지 않았나?"라고 물었다. 이옥섭 감독은 "같은 학교를 나왔다. (이후 영화 아카데미) 졸업 영화에 캐스팅했다"라고 답했다.

이옥섭 감독은 "(구교환과) 딱 10년 전에 만났다"라고 밝혔다. 장항준 감독은 1년 연애하고 바로 결혼했다고. 장항준 감독은 "연애 기간은 한 번 정도 계절의 텀이 도는 정도가 좋다. 결혼하면 재밌는 것들이 많아질 수 있다. 지금 두 분 커플은 재미가 없을 거다. 결혼할 마음은 없으신 것 같다"라고 했다.

이를 들은 이옥섭 감독은 "근데 모르겠다. 아기는 무서운 게, 소중한 게 생기는 게"라고 털어놓았다. 그러자 장항준 감독은 "어떤 느낌인지 알겠다"라고 공감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