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이채영 생일 맞아 팬들이 준비한 특별한 ‘생일선물’
프로미스나인 이채영 생일(5월 14일)을 맞아 이채영 팬들이 다채로운 생일광고를 하고 있다. 커뮤니티포털 디시인사이드의 이채영 팬들이 모여 있는 이채영 갤러리는 5월 11일부터 일주일간 서울 전역의 다양한 광고매체에 이채영 생일축하광고를 게재한다.

5월 11일부터 일주일간 종로대로 버스정류장(01012) 6기 스크린에 생일광고를 송출한다. 여성들의 워너비 외모를 자랑하는 이채영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생일광고로 ‘생일 축하해, 채영아. 봄과 여름, 너와 우리’라는 진심 가득한 축하 문구가 눈길을 끈다.

이어 12일부터 14일까지 3일 동안 서울 대표 쇼핑몰 내 설치된 전광판에도 생일 축하광고를 띄운다.

가장 먼저 롯데월드몰 지하1층 메인 출입구쪽에 설치된 아트캔버스 전광판에 광고가 송출된다. 영국출신 스타 셰프 고든램지버거 매장 바로 옆 벽면에 설치된 전광판으로 365일 엄청난 유동인구를 자랑하는 위치다.

여의도 IFC몰 내 15미터 높이의 초대형 스크린(노스미디어타워)에도 생일 축하광고가 게재된다. 같은 기간 신촌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옥외 벽면에 설치된 초대형 LED 1기와 지하 연결통로 75인치 21기 LCD 패널에도 생일광고가 송출된다.

또한, 아이돌차트에서 진행한 5월 생일 투표에서 이채영이 ‘1위’를 차지함에 따라 서대문과 명동 지역 전광판도 채운다. 5월 8일부터 일주일 동안 서대문역 사거리 신한은행 옥상전광판과 명동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정문 맞은편 옥상전광판에서도 생일광고를 만날 수 있다.
프로미스나인 이채영 생일 맞아 팬들이 준비한 특별한 ‘생일선물’
이밖에 전국에 팬들이 준비한 생일 축하카페도 운영된다. 서울 경복궁 옆 보로우 커피를 시작으로 용산에 위치한 골드문커피, 카페 채온, 홍대에 위치한 카페 이유, 카페 픽, 카페 몽글, 카페 보니, 강남에 위치한 카페 퓨와 에브리카롱과 함께 부산에서는 구포동 카페프리맨틀에서 생일 축하 기념 종이컵과 특전이 준비된다

이번 광고를 기획한 이채영갤러리 관계자는 “이채영님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이번 생일광고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이채영님의 매력을 알게 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