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채널A)
(사진=채널A)

'신랑수업' SG워너비 김용준이 안근영에 현실 남친미를 뽐냈다.


김용준은 지난 19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 아이스하키 감독 안근영을 만나기 위해 제주도를 찾았다.


이날 시원하게 펼쳐진 바닷길을 달려 한 국제학교에 도착한 김용준은 교내 아이스링크장에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는 안 감독의 모습을 지켜봤고, 본업에 열중하는 그의 모습을 보며 "되게 카리스마 있다"고 감탄을 쏟아냈다.


김용준의 깜짝 방문을 꿈에도 몰랐던 안 감독은 뒤늦게 그를 발견하고는 "언제 왔냐"며 놀란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김용준은 제자들의 열띤 요청에 즉석에서 SG워너비의 '라라라'를 불러주거나 사진을 찍어주는 등 특급 팬서비스로 안 감독의 기를 살려줘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내 본격적인 데이트에 나선 두 사람은 지는 노을 아래 드라이브를 즐겼고, 숙소에서 직접 요리를 해주겠다는 안 감독의 제안에 장을 보기 위해 근처 시장을 방문했고, 김용준과 안 감독은 귀여운 감귤 모자를 쓰고 서로의 사진을 찍어주거나 직접 깐 과일을 입에 넣어주는 등 함께 장을 보는 내내 핑크빛 분위기를 연출해 지켜보던 이들까지 설레게 만들었다.

끝으로 안 감독이 머물고 있는 숙소에 도착해 마주앉아 대화를 이어가는 두 사람의 모습과 함께 방송이 마무리돼 시청자들의 뜨거운 궁금증을 불러왔다.


한편 김용준이 출연하는 '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