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나귀귀' /사진제공=KBS
'당나귀귀' /사진제공=KBS
서인영의 ‘트와일라잇’ 결혼식장이 공개된다.

오는 9일 방송되는 KBS2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국내 1호 이벤트 공간 디자이너 비키정이 맡은 서인영의 결혼식 이벤트 준비 과정이 그려진다.

앞서 영화 '트와일라잇' 콘셉트의 결혼식을 하고 싶다는 서인영의 로망을 들어주겠다 큰소리쳤던 비키정은 본격적인 웨딩 이벤트 준비에 착수한다.

먼저 화훼 도매시장을 찾은 비키정은 메인 스테이지와 버진 로드를 장식할 총 100여 종, 4000단에 달하는 생화를 한꺼번에 구매하는 어마어마한 꽃 플렉스로 출연진을 놀라게 만든다.

여기에 비키정은 50여 명의 직원들과 함께 결혼식 당일 새벽 1시부터 아침까지 밤샘 작업을 하며 4M 높이의 등나무꽃 터널을 완성시켜냈다고.

도저히 불가능할 것만 같았던 서인영의 로망이 현실로 만들어진 웨딩홀을 본 출연진은 "마술 같다", "진짜 공간이 확 달라졌다"며 감탄사를 연발해 꽃 4000천단, 총 비용 1억 원에 달하는 서인영의 결혼식장은 과연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영상을 보던 전현무가 "제 결혼식도 서인영과 똑같이 해 주세요"라고 요청하자 난감해하던 비키정은 "꽃을 더 낮게 달아야 한다"는 돌직구를 날려 폭소가 만발했다는 후문.

영화 속에서 툭 튀어나온 듯한 서인영의 로맨틱한 결혼식장은 이날 오후 4시 45분 방송되는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ㄷ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