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솔로 데뷔곡 '꽃' 듣자마자 푹 빠져"
그룹 블랙핑크의 지수가 데뷔 첫 솔로앨범 '[ME]' 공개와 동시에 멜론 스테이션에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다.

블랙핑크 지수가 멜론 스테이션 내 YG엔터테인먼트 전용 프로그램 ‘YG FAMILY’에 출연한다.오늘(31일) 오후 1시 1화, 4월 1일 오후 1시 2화를 공개한다.

이날 지수는 첫 솔로앨범 '[ME]'를 파헤치는 시간을 가진다. 지수는 타이틀곡 ‘꽃(FLOWER)’에 대해 “듣자마자 푹 빠졌던 곡”이라고 소개하며 많은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줬다.

또한 주어진 상황에서 지수의 감정 지수는 어떤지에 대해 이야기하는 코너 ‘지수의 감정지수’에서는 다양한 일상 에피소드와 소소한 감정들을 털어놓았다. 특히 ‘어느 날 길고양이의 말이 들리기 시작했다. 이때 지수의 감정 지수는?’ 등의 색다른 질문에 답하며 솔직한 토크를 펼쳤다.

마지막으로 지수는 “팬분들의 마음에 드는 앨범이었으면 좋겠다. 팬분들을 너무 보고 싶었는데 보게 되어 기쁘다”라며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시작하는 각오와 소감을 전했다.

더불어, 멜론 스포트라이트에서는 지수의 인터뷰 영상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와 팬들에게 전하는 컴백 인사 영상, 새 앨범 관련 오피셜 포토 및 멜론에서만 독점 공개하는 사진들까지 확인할 수 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