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지아의 새 프로필을 공개하며 독보적 여신 미모를 뽐냈다.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은 27일 이지아의 새 프로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지아는 투명한 피부결이 돋보이는 청아한 미소와 시크한 매력까지 두루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심플한 올 블랙 의상에 자유로운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이지아의 독보적 미모가 돋보인다.
매 작품 몰입도 높은 연기력은 물론, 세련된 스타일링과 우아한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 온 이지아는 tvN 새 토일드라마 ‘판도라: 조작된 낙원’으로 여왕의 귀환을 알렸다.
‘판도라: 조작된 낙원’은 누구나 부러워하는 인생을 사는 여성이 잃어버렸던 과거의 기억을 회복하면서 자신의 운명을 멋대로 조작한 세력을 응징하기 위해 펼치는 복수극이다.
앞서 인터뷰를 통해 대본을 읽는 순간 홍태라 캐릭터에 매료되어 한 씬 한 씬 공들여 찍고 있다며 작품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낸 이지아는 홍태라 캐릭터 연구에서부터 디벨롭 단계까지 오랜 준비를 마쳤다고 밝혔다.
공개된 티저 영상 만으로도 스펙터클한 영상미를 통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판도라: 조작된 낙원’에서 이지아는 잃어버린 기억을 되찾으면서 비극이 시작되는 홍태라로 분해 새로운 액션과 강렬한 연기 변신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이지아가 출연하는 ‘판도라: 조작된 낙원’은 오는 3월 11일(토) 오후 9시 10분 첫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