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플러스엠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플러스엠엔터테인먼트
영화 '대외비'(감독 이원태) 주역 배우 조진웅, 이성민, 김무열 그리고 이원태 감독이 예비 관객과 만난다.

14일 배급사 플러스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날 오후 7시 '대외비' 주역 조진웅, 이성민, 김무열, 이원태 감독이 네이버 NOW. 무비토크에 출격한다.
/사진제공=플러스엠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플러스엠엔터테인먼트
이원태 감독, 조진웅, 이성민, 김무열이 참석해 남다른 케미스트리와 영화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아낌없이 전달할 예정이다. 네 사람은 각각 정체를 알 수 없는 대외비 문서를 가지고 다양한 게임에 참여, 승패에 따라 서로의 문서를 뺏고 빼앗으며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대외비'에 관한 디테일한 비하인드 토크를 방출하는 대외비 키워드 스무고개와 배우들의 유쾌하고 신선한 모습을 만날 수 있는 봉투 세며 절대음감, 이모티콘 홍보 챌린지와 같은 색다른 게임을 통해 영화 속 캐릭터와는 사뭇 다른 배우들의 매력을 자랑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대외비'는 1992년 부산, 만년 국회의원 후보 해웅(조진웅 역)과 정치판의 숨은 실세 순태(이성민 역), 행동파 조폭 필도(김무열 역)가 대한민국을 뒤흔들 비밀문서를 손에 쥐고 판을 뒤집기 위한 치열한 쟁탈전을 벌이는 범죄드라마로 오는 3월 1일 개봉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