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 '스키장 같이 가고 싶은 남돌' 1위 겨울 스포츠 아이콘
방탄소년단(BTS) 뷔가 아이돌 커뮤니티 최애돌에서 실시한 '스키장 같이 가고 싶은 남돌' 투표에서 1위로 뽑혀 겨울 스포츠에 어울리는 아이돌로 빛나는 인기를 입증했다.

1월 5일부터 1월 12일까지 진행한 이번 투표에서 뷔는 2만 2662표를 획득해 만능 스포츠 아이돌의 명성을 재확인 시켰다.

뷔는 골프, 승마, 탁구, 테니스, 보드, 농구, 볼링, 유도 등 다양한 스포츠 종목에서 뛰어난 실력을 갖추고 있는 만능 스포츠맨으로 유명하다. 실내 스카이다이빙 같은 익스트림 스포츠도 즐긴다.

무엇이든 배우기만 하면 빨리 습득한다고 알려진 뷔의 탁월한 운동 능력과 열정은 다양한 스포츠 종목에서 빛을 발한다.

배운지 8개월 된 골프는 유연하고 정확한 스윙 자세와 파워로 프로급의 실력을 자랑한다. 자체 예능 ‘달려라 방탄’에서 웨지로 120m, 드라이버로 266m를 기록해 놀라운 골프 실력을 보여줬다.
방탄소년단 뷔 , '스키장 같이 가고 싶은 남돌' 1위 겨울 스포츠 아이콘
얼마 전 공개된 뷔의 화보집 'Veautiful Days' 포토 스케치 영상에서는 4년 전 승마를 배운 적 있다는 뷔가 능숙하면서도 우아하게 말을 타는 모습을 보여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탁월한 운동신경, 우월한 피지컬로 SBS 모닝와이드 '올림픽에 출전시키고 싶은 스타'에 선정되어 스타성을 겸비한 뷔의 뛰어난 운동 능력이 집중 조명되기도 했다.

가까운 지인들과 스포츠를 즐기는 모습은 SNS 상에서 화제가 되기도 하는데 월드 스타의 면모와 함께 뷔의 긍정적이고 건강한 이미지를 부각시켜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기도 했다.

팬들은 “겨울에 태어난 운동신경 좋은 뷔는 당연 스키도 잘 타지”, “스키복으로 다 가려도 뷔는 알아볼 듯”, “스키도 금방 고급 코스 탈 듯” 이란 반응을 보였다

한편 뷔가 출연한 나영석 PD의 새해 신작 '서진이네'(가제)가 내달 방송을 앞두고 있어 국내외 매체와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