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박수홍♥김다예 "18개월전 이미 혼인신고, 프랑스 파리서 웨딩촬영 할줄이야('편스토랑')](https://img.hankyung.com/photo/202212/BF.32204146.1.jpg)
이날 박수홍은 최근 결혼 발표를 하며 예비신랑이 된 22년 지기 절친 손헌수를 집으로 초대했다. 박수홍은 손헌수에게, 손헌수의 예비신부가 좋아하는 돼지고기를 활용한 특별한 레시피를 전수했다. 손헌수가 사랑받는 남편이 될 수 있도록 특급 요리 트레이닝에 나선 것. 맛있는 음식, 절친한 두 사람의 거침없고 유쾌한 토크, 티키타카가 큰 웃음을 빵빵 터뜨렸다.
ADVERTISEMENT
최초 공개된 박수홍X김다예 부부의 웨딩사진을 본 ‘편스토랑’ 식구들은 “너무 아름답다”, “두 사람 이미지가 많이 닮았다”라며 감탄했다. 이어 박수홍은 손헌수에게 아내와 파리에서 웨딩사진을 찍기까지 어떤 일들이 있었는지, 당시 어떤 감정이었는지, 두 사람의 마음이 어땠는지 모두 털어놨다. 박수홍X김다예 부부는 과정까지 특별한 추억으로 남기고 싶어서 직접 웨딩촬영을 준비했다고.
박수홍은 “비행기 타고 가면서 ‘나 이제 죽어도 여한이 없다’라고 했더니, 아내도 똑같은 생각을 했다고 했다”라고 말했다. 또 파리에서 웨딩촬영을 한 이유에 대해 “힘들 때 우리가 ‘다음에 파리 가자’라고 했는데 파리에서 웨딩사진을 찍게 됐다”라고 밝히기도. 힘든 시간을 버텨온 두 사람의 깊은 사랑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더욱 감동적인 이야기, 웨딩사진이었다.
ADVERTISEMENT
이날 방송 말미 예고에서는 박수홍X김다예 부부의 신혼여행이 살짝 공개되기도. 다정한 두 사람의 모습은 흐뭇한 미소를 유발했다. 박수홍X김다예 부부의 행복한 이야기가 공개될 ‘편스토랑’ 다음 방송이 궁금하고 또 기대된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는 ‘편스토랑’ 2022년 마지막 출시 메뉴가 공개됐다. 치열한 경쟁 끝에 우승을 거머쥔 것은 이찬원의 쌈장닭볶이였다. 쌈장으로 중독성 강한 K-푸드를 탄생시킨 이찬원은 “압도적인 맛”이라는 극찬을 이끌었다. 이로써 이찬원은 벌써 4승을 기록하게 됐다. 이찬원의 쌈장닭볶이는 전국 해당 편의점에서 간편식 형태로 출시된다. 뿐만 아니라 각종 온,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조리해서 즐길 수 있는 밀키트로도 만날 수 있다.
ADVERTISEMENT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