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사진제공=막스마라
고현정./사진제공=막스마라
배우 고현정의 근황이 오랜만에 공개된 가운데, 다이어트 요요 없는 늘씬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임금 전후’가 다른 스타로 유명한 고현정인 만큼, 현재 드라마 촬영 중인 그의 혹독한 자기 관리 결과임을 짐작케 한다.

최근 고현정은 이탈리아의 한 패션 브랜드 화보를 통해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고현정은 특유의 우아한 분위기로 다양한 의상들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그러나 의상보다 더욱 눈길을 끈 건 고현정의 비주얼. 갸름한 얼굴과 늘씬한 각선미가 감탄을 자아냈기 때문.
고현정./사진제공=막스마라
고현정./사진제공=막스마라
무엇보다 작년 ‘너를 닮은 사람’ 드라마를 위해 혹독한 다이어트를 했던 고현정을 종영 후 시간이 꽤 흘렀음에도 요요 하나 없는 날씬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휴식기에는 꾸밈없는 모습을 보이다가도 작품 및 활동을 시작하면 180도 변신한 모습으로 나타났던 고현정이기에 현재 촬영 중인 작품에 대한 관심 역시 높아졌다.

고현정은 현재 넷플릭스 오리지널 ‘마스크걸’ 촬영에 한창이다. '마스크걸'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 김모미가 밤마다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하면서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김모미의 파란만장한 일대기를 그린 작품이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너를 닮은 사람' 스틸컷./사진제공=JTBC
'너를 닮은 사람' 스틸컷./사진제공=JTBC
‘마스크걸’에서 김모미는 3인 1역으로, 고현정은 마지막 김모미를 맡아 극의 결말을 책임진다. 이야기의 초반에 등장하는 외모 콤플렉스로 얼굴을 숨긴 채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하는 시절의 김모미는 신인 연기파 배우가 캐스팅 됐고, 생각지도 못했던 사건에 얽힌 이후 성형수술로 몰라보게 달라진 외모를 갖게 된 김모미를 나나가 연기한다. 고현정이 연기하는 김모미는 시간이 흐른 뒤 또 다른 목표를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달려간다.

특히 고현정이 맡은 캐릭터는 못생긴 얼굴에서 성형으로 미녀가 된 인물인 만큼 혹독한 다이어트와 관리가 중요할 터. 최근 공개된 화보 속 완벽한 비주얼이 하루아침에 만들어진 것이 아님을 알 수 있다.

화보 하나만으로도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는 고현정. ‘너를 닮은 사람’에서 욕망에 충실한 여자 정희주로 분해 파격적인 연기를 선보였던 만큼 ‘마스크걸’에서 또 어떠한 새로운 얼굴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