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동연X고성희→배현성X강민아, 급격히 가까워진 이유는? ('가우스전자')

‘가우스전자’ 곽동연-고성희, 배현성-강민아 관계가 급진전한다.


‘가우스전자’는 다국적 문어발 기업 ‘가우스전자’ 내 대기 발령소라 불리는 생활가전본부 ‘마케팅3부’ 청춘들이 사랑을 통해 오늘을 버텨내는 오피스 코믹 드라마.


7일 공개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가우스전자’ 3, 4화에서는 정체를 의심받는 신입사원 백마탄(배현성)의 별난 회사 생활과 그에게 빚을 진 건강미(강민아)의 빚 탕감 프로젝트, 이상식(곽동연)의 짠내나는 짝사랑 연대기와 이를 지켜보는 차나래(고성희) 등 ‘마케팅3부’ 막내들의 얽히고 설키는 묘한 인연을 그릴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건강미를 향해 의미심장한 눈빛을 보내는 백마탄과 이에 화답하듯 찌릿찌릿한 눈빛을 보내는 건강미의 모습으로 시선을 끈다. 포장마차에서 시작된 뜨거운 인연이 회사까지 이어져 ‘마케팅3부’에서 함께 일하게 된 두 사람. 그날 밤을 잊을 수 없는 백마탄과 그날 밤을 지우고 싶은 건강미의 악연인듯 악연 아닌 묘한 관계가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또 사사건건 부딪히던 이상식과 차나래는 이상식의 짝사랑 상대 모해영(이소희) 앞에서 연인으로 오해 받을 상황에 놓인다. 짝사랑을 향한 절절한 순애보를 펼치는 이상식과 이를 지켜보는 차나래에게 새로운 사건이 끊이지 않는 가운데 곰 인형을 입은 채 무기력하게 앉아있는 이상식의 모습이 궁금증을 유발한다.


한편 ‘가우스전자’ 3, 4화는 7일 지니 TV 와 seezn(시즌)을 통해 공개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