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저스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저스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서현우의 20kg 감량한 프로필 모습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최근 tvN 수목드라마 ‘아다마스’부터 영화 ‘썬더버드’, ‘정직한 후보2’ 등을 통해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서현우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이 공개돼 대중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서현우는 한층 더욱 깊어진 눈빛과 짙은 카리스마로 시선을 모은다. 자연스럽게 연출한 헤어와 캐주얼한 의상을 입고도 업그레이드된 훈훈한 비주얼로 팔색조 매력을 뽐낸 서현우는 새 프로필에서 압도적인 존재감을 보이고 있다.

선과 악의 경계에 선 독특한 매력의 마스크로 유수의 작품에서 캐릭터 변신을 거듭해온 서현우. 특별히 그는 영화 ‘헤어질 결심’에서 ‘사철성’ 역을 맡아 캐릭터를 위해 20kg를 증량했다가 최근에는 20kg를 감량 소식을 전해 뛰어난 자기관리로 화제를 모았던 바. 그런 그의 한층 날렵해진 비주얼은 흑백 무드와 만나 강렬한 남성미는 물론 독보적인 분위기를 발하며 여심을 겨냥하고 있다.

서현우는 촬영이 진행될 땐 좌중을 사로잡는 폭발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하면서도, 현장에서는 꼼꼼한 모니터링과 함께 즐겁게 촬영에 열중하고 위트 있는 입담으로 현장을 밝히며 훈훈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렇듯 새 프로필을 통해 그가 가진 매력을 십분 과시하며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서현우는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구축하며 명품 배우로 굳건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최근 tvN 수목드라마 ‘아다마스’에서 두 얼굴을 지닌 권현조 역을 맡아 극강의 빌런을 생생하게 살려내며 인상 깊은 활약을 펼치고 있는가 하면, ‘썬더버드’와 ‘정직한 후보2’ 등의 영화 개봉을 앞두고 있어 새 작품들에서는 어떤 캐릭터로 돌아올지, 서현우가 펼쳐낼 행보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서현우 주연의 영화 ‘썬더버드’는 오는 21일, ‘정직한 후보2’는 28일 개봉 예정이다.


황은철 텐아시아 기자 edrt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