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팝 듀오 혼네(HONNE)가 '킬링 보이스'와 드디어 만났다.
딩고 뮤직은 지난 28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혼네의 '킬링 보이스' 영상을 공개했다.
혼네는 감각적인 사운드와 비트를 구현하는 밴드로, 한국에서는 광고 음악으로 사용된 '웜 온 어 콜드 나잇(Warm On A Cold Night)'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혼네는 방탄소년단 뷔(V)의 추천곡으로 유명한 '프리 러브(free love)'로 '킬링 보이스'를 시작했다.
이어 '로케이션 언노운(Location Unknown ◐)', '백 온 탑(BACK ON TOP (Feat. Griff))', '바이 마이 사이드(by my side)', '웜 온 어 콜드 나잇', '데이 원(Day 1 ◑)'까지 몽환적이면서도 짙은 소울이 담긴 보이스로 리스너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딩고는 최근 출연한 미국 인기 싱어송라이터 핑크 스웨츠(Pink Sweat$)와 팝 가수 조니 스팀슨(Johnny Stimson)를 비롯해 팝 스타 두아 리파(Dua Lipa), 앤 마리(Ann Marie), 찰리 푸스(Charlie Puth), 88라이징 소속 리치 브라이언(Rich Brian), 워렌 휴(Warren Hue) 등 다양한 해외 뮤지션들과 함께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여왔다.
딩고는 해외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국내를 넘어 해외 시청자들을 사로잡는 글로벌 콘텐츠 미디어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앞으로도 해외 아티스트와 함께 뮤직 라이브, 웹 예능 등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킬링 보이스'는 아이유, 태연, 세븐틴, 성시경, 마마무 등 한국 아티스트는 물론, 해외 아티스트까지 출연하며 음악 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는 등 막강한 콘텐츠 파급력을 과시하고 있는 중이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