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고파' (사진=KBS 제공)
'빼고파' (사진=KBS 제공)



‘빼고파’ 김신영이 다이어터들을 위한 ‘저칼로리 피자’ 레시피를 공개한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KBS 2TV ‘빼고파’ 8회에서는 대표적인 고칼로리 음식 중 하나인 피자의 변신을 예고한다. 매번 번뜩이는 아이디어로역대급 다이어트 레시피를 공개하고 있는 김신영이 이번에는 어떤 조합으로 ‘저칼로리 피자’를 만들어낼지 본방 사수를 자극한다.


지난 방송에서 현미떡, 프로틴 어묵, 스테비아 등을 사용한 다이어트 떡볶이 레시피로 다이어터들을환호하게 만들었던 김신영이 이번에는 저칼로리 피자 만드는 법을 공유할 예정이다. 김신영은 “이 피자는 일반 피자에 비해 칼로리가 낮지만, 먹으면 든든해서 아침메뉴로 추천한다”면서 다이어트 중 아침에도 피자를 먹을 수 있음을 강조한다.


김신영의 저칼로리 다이어트 피자의 꿀팁은 일반 피자의 두꺼운 도우 대신 사용하는 ‘이것’이다. 마트에 가면 누구나 저렴한 가격에 손쉽게 구할 수 있는 ‘이것’이 피자 도우로 변신해 다이어터들도 부담없이 피자를 즐길 수 있게 해줄 예정이다.


만드는 방법까지 간단한 김신영표 저칼로리다이어트 피자를 맛본 ‘빼고파’ 멤버들은 “없어질까봐 먹기가 아깝다”면서 감탄하고, 특히 극찬을 받았던 김신영표 현미국수와 비교하며 ‘역대급 레시피’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빼고파’가 강조하고 있는 건강한 음식으로 천천히, 행복한 다이어트를 도와줄 ‘이것’으로 만든 저칼로리 다이어트 피자 레시피는 무엇일지, 김신영만의 꿀팁은 오는 18일 오후 10시 35분 방송되는 KBS 2TV ‘빼고파’ 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