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OST 'With You' 우리들의 블루스...신민아도 푹빠져든 별가루 보이스
방탄소년단 지민의 첫 OST ‘With You’가 드라마 주연 배우의 최애곡로 떠올랐다.
tvN 토일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선아’역으로 열연중인 배우 신민아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지민의 드라마 OST인 ‘With You’의 스트리밍 화면을 공유하며 툭별한 관심과 애정을 보였다.

앞서 신민아는 지민의 ‘With You’가 배경음악으로 사용된 9화 ‘동석과 선아’ 에피소드 예고편 영상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며 대중들의 관심을 높이기도 했다.

ADVERTISEMENT

사랑하는 사람 곁에 있고 싶다는 바람을 담은 노래인 지민의 ‘With You’는 데뷔 10년만에 이뤄진 첫 개인 활동이자 OST로 공식 발매전부터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아왔으며 발매후 인기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곡이다.

OST 제작사 냠냠엔터테인먼트는 지민의 OST 참여 소식을 대대적으로 보도했으며, ‘With You’의 작곡과 편곡을 맡은 로코베리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같은 소식을 공유하며 적극 홍보에 나선바 있다.
방탄소년단 지민 OST 'With You' 우리들의 블루스...신민아도 푹빠져든 별가루 보이스
어쿠스틱 기타와 피아노 선율이 인상적인 'With You'는 지민의 차분하면서도 유니크한 일명 별가루 보이스에 섬세한 감정 표현이 더해져 드라마의 몰입감을 온전히 높인다는 완벽한 평가를 받으며 일반 대중들뿐 아니라 주인공까지 매료시켰다.

한편 5월 1일엔 8회 방영을 마친 '우리들의 블루스'가 수도권 기준 평균 10.3%, 최고 11.4%(유료플랫폼 기준/닐슨코리아 제공)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달성하며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서 ‘사람들이 많이 찾아 본 음악’ 1위에 ‘With You’가 올라, 드라마 흥행의 인기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ADVERTISEMENT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