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A엔터테인먼트)
(사진=MA엔터테인먼트)

가수 이주혁이 버스킹에서 신곡 ‘세탁소에서 만나요’ 일부를 기습 공개했다.


이주혁은 지난달 29일 청주대학교에서 단독 버스킹 공연 ‘시작’을 개최, 오는 9일 오후 6시 발매될 새 디지털 싱글 ‘세탁소에서 만나요’ 일부를 깜짝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이주혁은 발매 전 첫 라이브 무대임에도 불구하고 탁월한 가창력과 봄에 어울리는 밝고 따뜻한 감성으로 ‘봄 시즌송’ 탄생을 예감케 하며 현장의 열띤 호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버스킹 직후 이주혁의 신곡 스포일러 영상은 SNS를 통해 일파만파 퍼지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불러일으켰다.


이어 지난 1일 소속사 MA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세탁소에서 만나요’의 릴리즈 스케줄러를 오픈하며 열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2일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뮤직비디오 티저, 리릭 비디오가 순차적으로 오픈되며, 오는 9일 신곡 발매 이후에는 라이브 클립을 선보이는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꾸준히 공개될 예정이다.


이주혁은 오는 9일 디지털 싱글 ‘세탁소에서 만나요’를 발매한다. 이번 신곡은 JTBC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2’) 종영 이후 TOP6 중 가장 먼저 선보이는 솔로 앨범으로, 지금껏 본 적 없는 이주혁의 색다른 음악적 스타일과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담은 ‘봄 시즌송’이 될 전망이다.


이주혁은 JTBC ‘슈퍼밴드’와 Mnet ‘포커스 : Folk Us’ 등 다양한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준우승 차지, MBC ‘복면가왕’ 3연승 가왕에 등극하는 등 독보적 음악적 커리어를 쌓아올리며 대중들의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다.


또한 이주혁이 재해석한 제이슨 므라즈의 ‘I Won’t Give Up’ 버스킹 영상은 유튜브 조회수 3800만 뷰를 돌파했으며, 최근 ‘싱어게인2’를 통해 트렌디한 음색과 고퀄리티 무대로 TOP6에 이름을 올리며 탁월한 음악적 역량을 재차 입증했다.


한편 이주혁의 새 디지털 싱글 ‘세탁소에서 만나요’는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