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RBW)
(사진=RBW)
오는 16일 솔로로 컴백하는 마마무 솔라가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솔라는 10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容 : FACE'의 타이틀곡 '꿀 (HONEY)'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영상은 자신의 얼굴을 본따 만든 석고상 위에 올라앉은 솔라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화이트에 이어 블랙, 레드, 핑크까지 다양한 컬러에 따라 변화되는 솔라의 얼굴에서 다채로운 매력이 느껴진다.

특히 "꿀 떨어진다"라는 신곡 멜로디와 노랫말이 최초 공개, 솔라표 '꿀 보이스'와 짧지만 키치한 사운드가 단숨에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솔라는 오는 16일 첫 미니앨범 '容 : FACE'를 발표한다. '容 : FACE'는 솔라가 발표하는 첫 미니앨범으로, 그의 본명인 김용선의 한자 '容(얼굴 용)'에서 모티브를 얻어 탄생됐다. 솔라 본연의 솔직하고 진솔한 이야기를 앨범 전반에 녹여냈으며, 솔라가 직접 곡 작업에 참여해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뽐낼 것으로 기대된다.

타이틀곡은 '꿀 (HONYE)'이다. 김도훈을 필두로 RBW 사단의 히트메이커 서용배, 밍키 등이 지원사격에 나섰으며, 솔라 또한 작곡과 작사진에 이름을 올렸다.

이외에도 솔라의 첫 미니앨범에는 RBW 소속 프로듀서 이후상, 서용배, 코스믹 사운드와 솔라와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온 코스믹 걸도 힘을 보태 최고의 완성도를 자랑한다.

한편 솔라의 첫 번째 미니앨범 '容 : FACE' 오는 16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