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계 신예 래퍼' 롭세(ROVXE)가 신곡 '눕(Noob)'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6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롭세의 신곡 '눕'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다크한 분위기 속 총과 가방을 들고 어딘가로 이동하는 롭세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정신없이 화면이 돌아가는 도중 들리는 파워풀하면서도 강렬한 '눕'의 비트는 단번에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눕'은 롭세가 프로듀서 XP ZENO와 'XP'라는 프로덕션 크루를 이뤄 선보이는 첫 작품이라는 점과 다음 앨범을 위한 선공개 곡이라는 점에서 더욱 남다른 의미를 가진다.
롭세는 지난 2018년 발매한 첫 정규 앨범 '라이트, 러브, 아나키(RIGHT, LOVE, XNARCHY)'로 뛰어난 음악성을 인정받으며, 플루마(PLUMA), 이영지, 클라우디베이(cloudybay) 등 힙합계 유명 아티스트들과 호흡을 맞췄다.
지난 2020년 골드애쉬(Goldash)와 발매한 '블랭크(BLANK)' 이후 2년 만에 신곡 '눕'으로 돌아온 롭세는 더욱 확장된 음악 스펙트럼과 한층 더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보여줄 예정이다.
롭세의 새 싱글 '눕'은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