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 화면.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 화면.
지석진이 유재석이 자신을 무시한다는 김구라의 주장에 반박했다. 이어 SBS 연예대상에서 명예사원상을 받은 소감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지난 23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이하 '라스') 758회에는 'N년째 유망주' 특집으로 지석진, 지상렬, 남창희, 박재정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구라는 "재석이가 석진이 형을 무시한다"며 "유재석이 너무 괜찮은 애지만 '애드리브가 딸린다'고 할 때마다 너무 가슴이 아프더라"고 주장했다. 이에 지석진이 "걔 명절 때마다 나한테 인사오는 애"라며 반박하자 김구라는 “유머도 이해 못 하냐”고 받아쳤고, 지석진은 “웃긴 자식이네”라고 발끈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지석진이 아내와 유재석이 물에 빠지면 유재석을 구하겠다고 한 발언이 다시금 화두에 오르자 지석진은 "아 다르고 어 다르다. 와이프가 수영을 잘한다고 한 것"이라고 해명했다. 이에 MC들이 유재석이 지석진과 하하가 동시에 물에 빠지면 누구를 구할 것 같냐고 묻자 지석진은 망설였고, 자신 없냐는 김구라의 말에 "자신은 있는데 날 먼저 구하라고 걔한테 부담주기 싫다"고 말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 화면.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 화면.
지석진은 유재석과의 오랜 인연을 밝히며 "우리 와이프도 재석이가 소개 해줬다"고 밝혔다. 스타일리스트로 일하던 아내에게 첫눈에 반했다며 "처음 들어올 때 너무 예쁘고 스타일도 멋있어서 놀랐다. 성격을 알기 전엔 환상 속에 있었다"고 회상했다. 그러면서 "아직도 나이에 비해 굉장히 아름답다고 생각한다, 내 눈에는"이라며 사랑꾼 면모를 뽐내기도.

지석진은 지난해 받은 연예대상 트로피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는 "늘 MBC에 감사하다. '2021 MBC 연예대상'에서 유재석이랑 베스트 팀워크상을 받았다. MBC 시상식은 데뷔 30주년인데 처음 왔다"고 말했다.

지석진은 '2021 SBS 연예대상'에서 명예사원상을 수상하기도. 그는 "사원증 받았다. 연말에 본부장님이 쌀 10㎏ 4개도 보내줬다. 왜 보냈냐니까 SBS 사원들은 실제로 보내준다더라"고 밝혔다.

이어 지석진은 “‘런닝맨’팬들이 지석진 대상이라고, 제작진도 예상해서 기대를 하긴 했다, 주변에서 소감도 준비하라고 해 나름 준비는 했다”고 말했다. '명예사원상’을 탄 기분을 묻자 지석진은 “너라면 어땠겠니?”라면서도 “즐겁게 감사하게 받았다”고 인사했다.

지석진은 M.O.M 새앨범 ‘듣고 싶을까’ 발매 계획도 밝혔다. 이에 김구라가 “재석이 동의 가진 거냐”고 하자 지석진은 “재석이 동의가 왜 필요하냐?”며 “MBC에서 출발한 팀이니 MBC 동의는 필요하다”고 말했다.

또한 지석진은 공약으로 MSG워너비 완전체 출연을 언급했고, “유야호(유재석) 데려와요?”라고 물었다. 이에 김구라가 “재석이 안 나올 것”이라고 하자 지석진도 “그냥 한 얘기”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