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홍수현, 올리뷰쇼 통해 여배우 윤곽관리 비법 '마이너스 티' 소개
케이블 채널 ‘라이프타임(Lifetime)’의 뷰티 정보 프로그램 <전지적소비자시점 – 올.리.뷰.쇼>에서 배우 홍수현이 여배우의 윤곽관리 비법으로 페이퍼백의 ‘마이너스 티’를 소개했다.

9일 방송된 올리뷰쇼 1화에서 홍수현은 가벼운 하루를 위한 관리 루틴으로 페이퍼백의 티(tea) 제품인 ‘마이너스 티’를 애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홍수현은 “몸 속 순환과 라인을 유지하기 위해 데일리로 마시고 있는 제품”이라고 소개하며 “꾸준히 먹으니 손발에 따뜻한 기운이 돌고 음료처럼 맛있게 마실 수 있어 계속 챙기게 된다.”며 제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날 방송에서 홍수현이 여배우 윤곽관리 비법으로 소개한 페이퍼백 ‘마이너스 티’는 100% 국내산 강화사자발 약쑥을 주 원료로 하여 라인 관리에 도움을 주는 고농축 원액이다. 한약의 약재로도 활용되는 강화 약쑥은 몸의 혈액순환을 도와 몸을 따듯하게 만들어 준다.
배우 홍수현, 올리뷰쇼 통해 여배우 윤곽관리 비법 '마이너스 티' 소개
‘마이너스 티’에는 강화 약쑥 외에 호박, 비트, 당귀 등 다양한 부 원료도 함유돼 있어 숨어 있는 윤곽과 가벼움의 근본을 찾을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자연에서 유래한 성분과 무 카페인, 무 색소, 무 방부제 원칙으로 임산부들도 섭취 가능하며, 딸기와 블루베리 첨가로 달콤하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

한편 라이프타임의 올리뷰쇼는 패션 스타일링부터 뷰티 비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정보를 소개하고, 리뷰가 필요한 모든 아이템을 전지적 소비자 시점에서 리얼하고 꼼꼼하게 리뷰하여 시청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한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