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명품 역삼각 몸매'...초절정 섹시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여심을 저격할 피지컬을 자랑했다.

최근 보그 코리아는 공식 유튜브를 통해 1월호 방탄소년단 스페셜 에디션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이 중 몸에 '착' 달라 붙는 블랙 목폴라를 입은 정국이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과시해 시선을 강탈했다.

정국은 단단한 가슴 근육과 쩍쩍 갈라진 성난 등근육, 우람한 팔근육 등이 돋보이는 명품 역삼각형 몸매로 초절정 섹시미와 치명적인 남성미를 뽐냈다.

또 정국은 우월한 황금 비율로 완벽한 전신샷을 보여줘 감탄을 자아냈고 톱모델 포스도 한껏 내뿜었다.
방탄소년단 정국, '명품 역삼각 몸매'...초절정 섹시
정국은 촬영이 시작되자 "뭘 해야 되나요" 라며 얼떨떨하고 수줍은 모습을 보였지만 이내 확 달라진 카리스마 눈빛으로 거침 없이 포즈를 취했다.

정국은 블루 타이다이 후디와 반바지의 스트릿 룩부터 화려한 플라워 프린팅 재킷 룩 등 어떤 스타일이든 패셔너블하게 '착붙' 소화하며 폭발하는 청량 소년미와 시크함의 끝판을 보여줬다.

이와 함께 정국은 범접불가한 아우라를 비롯해 성숙한 남자와 풋풋한 소년을 오가는 환상적인 무드 그리고 마치 숨 쉬는 조각상 같은 비주얼로 눈길을 한껏 몰입시켰다.

이를 본 팬들은 "전정국 핫 피지컬 심장 어택" "우리정국이 진촤 화보 구만일번 찍어라 근육이 너무 이쁘게 이쒀 다비드상이냐" "몸은 그리스 조각상이고 히어로물 주인공이신데 얼굴은 개존잘 미소년" "정국이 핫바디에 딱 달라붙은 저 블랙목폴라 가슴근육,,등 근육까지 도드라져보이는거 아 존나 섹시해" "현실감 없다 숨 멎을 거 같아" "갓정국 갓피지컬 박수쳐" "아 저 가슴 등 근육 어뜨카지ㅜㅜ" "역삼각형 상체의 표본 아니냐" "와 앞뒤로 난리났다" "위험한 이 남자야 내 심장에 불을 지핀다"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방탄소년단 스페셜 에디션은 보그 코리아 2022년 1월호에 실린다. 보그 코리아 2022년 1월호에서는 중국 팬클럽 '정국 차이나'가 새해를 맞이해 정국을 응원하는 서포트를 진행한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