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방송캡처)
(사진=방송캡처)

우혜림이 자신의 패션 꿀팁을 대방출했다.


우혜림은 16일 JTBC2에서 선공개된 '마법옷장'에 게스트로 출연해 평소 패션 스타일부터 자신만의 패션 꿀팁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분은 17일 밤 12시 JTBC에서도 볼 수 있다.

'마법옷장'은 게스트의 요청 사항을 바탕으로 T.P.O(Time·Place·Occasion)에 적합한 요일별 패션 스타일을 완성해 스타일링 배틀을 벌이는 패션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날 방송에서 우혜림은 학교에 다닐 때 편하게 입는 캠퍼스 룩에 포인트를 주는 방법과 러블리한 원피스에 스포츠 양말과 볼캡을 믹스매치한 자신만의 패션 스타일을 소개했다.

우혜림의 스타일을 본 패션전문가 패널들은 "믹스매치 스타일링이 어우러지기 쉽지 않은데 패션 내공이 대단하신 것 같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패널들이 추천해준 다양한 스타일 중 옷장 팀의 목요일 스타일링 '플데카솔 룩'을 선택한 우혜림은 코듀로이 코트와 볼캡을 마치 원래 본인의 옷인 듯 완벽 소화하며 "오늘은 도전적인 걸 해보고 싶었다. 빈티지한 느낌이 마음에 들었다"고 옷장 팀의 스타일링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밝혔다.


끝으로 우혜림은 "에코 프렌들리, 업사이클 제품들로 이렇게 다양한 스타일링이 나올 수 있다는 게 감탄스러웠다. 시청자분들도 업사이클링 패션에 관심 가져주셨으면 좋겠다"며 훈훈한 출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우혜림은 최근 가치봄영화제 홍보대사와 EBS '내:일을 여는 인문학' 고정 MC로 발탁되는 등 다방면에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