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해인, 푸라닭 치킨 신메뉴 '콘소메이징'의 신규 TV 광고 온에어
정해인, 푸라닭 치킨 신메뉴 ‘콘소메이징’의 신규 TV 광고 온에어정해인의 푸라닭 치킨 신메뉴 ‘콘소메징’ 신규 TV 광고가 온에어 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치킨 신메뉴인 ‘콘소메이징’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영상 전반에 ‘Chicken in the corn’이라는 리드미컬한 음악과 함께 푸라닭 스타일 시즈닝 치킨의 특장점과 옥수수의 씨즐감이 생동감있게 표현됐다.

배우 정해인이 대형 옥수수 월속에서 콘소메이징의 풍부한 맛과 식감을 만끽하는 모습과 함께 콘소메이징을 구성하는 콘소메 시즈닝, 옥수수 크런치, 군 옥수수 토핑의 각각의 비주얼이 교차되며 보는 맛을 더한다.

광고에서 소개되는 푸라닭의 신메뉴는 ‘콘소메이징’으로 리얼 옥수수를 담아낸 푸라닭 치킨의 첫 시즈닝 치킨이다.

푸라닭 스타일 콘소메 시즈닝의 단짠단짠함과 옥수수 후레이크의 바삭함, 리얼 군 옥수수 토핑의 고소함과 쫄깃함의 조화를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메뉴로 입안 가득 퍼지는 옥수수의 맛과 식감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메뉴이다.
정해인, 푸라닭 치킨 신메뉴 '콘소메이징'의 신규 TV 광고 온에어
오븐-후라이드 전문 푸라닭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다양한 옥수수 씨즐 장면과 메뉴를 즐기는 배우 정해인의 다채로운 모습, 중독성 강한 배경 음악의 삼박자를 통해 신메뉴의 매력을 충실하게 표현하고 있다”며 “그동안 보여줬던 광고나 메뉴와는 또 다른 프리미엄함으로 고객분들께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푸라닭 치킨의 새로운 광고는 공중파, 케이블, 종편채널 등 다양한 TV 채널과 SNS,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푸라닭 치킨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푸라닭 치킨의 이번 신메뉴 ‘콘소메이징’은 11월 8일부터 전국 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