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옥주현은 독일 방문 당시 ‘닥터하우쉬카’ 브랜드를 알게 되었고 해당 제품에 대한 만족감이 커서 독일에서 구입해 사용하던 중 국내 론칭 이후에도 실제로 구매해 10년 이상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VIP 고객이라고 밝힌 바 있다.
ADVERTISEMENT
화보 촬영 중 실제로 매일 사용하고 있다는 스킨케어루틴 아이템 ‘로즈 데이 크림’, ‘립 케어 스틱’, ‘비건 씨드 탄력 세럼’ 소개와 함께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이며 스태프들에게 환호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옥주현이 픽한 ‘로즈 데이 크림’은 그녀가 ‘크림을 바르고 잔 다음 날 진가를 발휘한다’며 사용 후 지인에게 추천했을 만큼 신뢰하는 제품이다. 전세계 누적 판매 1,062만개를 기록한 수분크림으로 피부 층 별 3중 보습 레이어드 효과로 72시간 보습력이 유지된다. 다마스크 로즈 35송이 꽃송이, 잎, 줄기, 뿌리까지 온전히 수작업으로 담아 지친 피부를 진정 시켜 줄 뿐 아니라 강력한 보습 케어 및 보호를 한다.

ADVERTISEMENT
닥터하우쉬카 관계자는 “자기관리 끝판왕 호칭이 붙을 정도로 철저한 자기관리와 신뢰를 주는 이미지가 브랜드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실제로 닥터하우쉬카를 오랜 기간 내돈내산으로 사용해 온 옥주현씨가 브랜드 모델이 되어 더 큰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닥터하우쉬카와 옥주현이 함께한 뷰티 화보는 바자 코리아 11월호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화보에 소개된 닥터하우쉬카 ‘비건 씨드 탄력 세럼’, ‘로즈 데이 크림’, ‘립 케어 스틱’은 닥터하우쉬카 공식 온라인 몰에서 특별 기획 세트로 만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