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잇썸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라잇썸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그룹 LIGHTSUM(라잇썸)이 컴백을 하루 앞두고 'VIVACE'(비바체)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LIGHTSUM(라잇썸)은 12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Light a Wish'(라잇 어 위시)의 타이틀곡 'VIVACE'(비바체)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첫 번째 티저에 이어 8명의 비주얼이 돋보이는 색감이 인상적이다. 특히 시원한 초원의 고음과 함께 압도적인 퍼포먼스가 눈과 귀를 사로잡았으며, 이어지는 화려한 군무 장면은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두 배로 높였다.

컴백을 앞두고 LIGHTSUM(라잇썸)은 다양한 티징 콘텐츠와 더불어 컴백 트레일러 '#REALIZE'를 공개했다. 컴백 트레일러는 역대급 퀄리티를 자랑하며 LIGHTSUM(라잇썸)의 모험과 여정의 시작을 알림과 동시에 컴백을 기다렸던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증폭시켰다.

타이틀곡 'VIVACE'(비바체)는 ‘빠르고 생기 있게’라는 뜻의 이탈리아어로 강렬한 퓨처 베이스와 하우스 장르를 기반으로 한 화려함과 몽환적인 신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더불어 이번 신보는 타이틀곡 'VIVACE'(비바체)를 포함해 총 3곡이 수록되어 있어 다채로운 LIGHTSUM(라잇썸)의 매력을 즐길 수 있는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LIGHTSUM(라잇썸)의 두 번째 싱글 'Light a Wish'(라잇 어 위시)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