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하이가 레트로 걸로 변신했다.
이하이는 지난 7일 오후 6시 AOMG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 번째 정규앨범 '4 ONLY' 타이틀곡 ‘빨간 립스틱 (Feat. 윤미래)’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선 이하이가 엘리베이터를 타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그러다 함께 타고 있는 남성이 신나는 멜로디에 맞춰 춤을 추자 당황스러운 표정을 감추지 못한다.
특히 이하이의 복고풍 헤어스타일과 패션으로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하이의 색다른 매력이 돋보여 ‘빨간 립스틱 (Feat. 윤미래)’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위트 넘치는 뮤직비디오 분위기와 살짝 공개된 ‘빨간 립스틱 (Feat. 윤미래)’의 멜로디도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만큼 많은 글로벌 팬들은 벌써 뜨거운 호응을 보내고 있다.
AOMG에서 처음으로 정규앨범을 발표하는 이하이는 무려 뮤직비디오 네 편을 연달아 공개해오고 있다. 지난 8월 27일 발매한 선공개곡 'ONLY'와 지난 3일 뮤직비디오로 베일을 벗은 '구원자 (Feat. B.I)'로 호평을 받은 가운데 '빨간 립스틱 (Feat. 윤미래)'과 수록곡 '머리어깨무릎발 (Feat. 원슈타인)' 본편에서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이하이의 세 번째 정규앨범 '4 ONLY'는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