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섹시→러블리' 매력 끝판 극강 '완소남'...韓실트 1위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극강의 '완소남' 의 매력으로 전세계 팬심을 녹였다.

지난 1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위버스에서는 '[#정국생일ㅊㅋ] 아미들의 영원한 가수, 정구기는 ARMY를 ♥1365244♥ #JungKook #전정국 #아기별사탕 #나는돈필요없습니다정국이만이쓰면대요' 라는 글과 함께 9월 1일 생일을 맞이한 멤버 정국의 사진을 20장 공개했다.

해당 사진 속 정국은 섹시, 러블리, 청초, 큐티, 시크 등 무한 매력의 끝판을 보여주며 고급스럽고 자체 발광하는 아우라를 내뿜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국은 클래식한 수트부터 니트, 청청 등 캐주얼 룩, 장발부터 토끼 모자까지 장르 불문한 남다른 소화력을 보이며 트렌드 세터의 면모를 한껏 드러냈다.

또 정국은 우아하고 환상적인 조각 미남과 다정 스윗한 남친미 그리고 청순 청량의 소년미까지 풍겼다.

정국은 주먹 만한 얼굴이 돋보이는 8등신의 독보적인 비율과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근육질 피지컬도 자랑했다.

정국은 고급스럽고 세련미 넘치는 예술적인 이목구비로 국보로 지정하고 싶은 국보급 비주얼을 뽐내 시선을 강탈했다.

그림을 그리고 드럼을 치는 등 정국의 모습도 담겨 있어 다재다능한 올라운더 아이돌의 면모도 눈길을 끌었다.
방탄소년단 정국, '섹시→러블리' 매력 끝판 극강 '완소남'...韓실트 1위
이에 1일, 해당 사진이 공개된 이후 오후 12시경,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트위터에서는 '#나는돈필요없습니다정국이만이쓰면대요'가 한국 실시간 트렌트 1위를 차지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