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3일 소속사 C2K엔터테인먼트 “이번에 공개되는 성리 신곡 ‘데이트할까요?’는 젊은 날 사랑으로 시작해서 많은 시간을 보내며 희로애락을 함께한 당신. ‘대한민국의 모든 당신’에게 바치는 ‘사랑의 시’ 같은 곡이다”라고 밝혔다.
ADVERTISEMENT
이번 작품으로 이미 성리의 전작 미니앨범 '世緣 [세:연]'에 타이틀곡 ‘당신이 아니었다면’과 ‘My Angel'에서 확인되었던 두 사람의 음악적 케미의 확장성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너무나 오랜 기간 코로나로 지쳐있는 ‘당신’에게 ‘작아도 좋으니. 부족해도 괜찮으니’ 서로의 존재가 있음에 감사하고, 더더욱 사랑할 수 있는 값진 시간을 선물하기만을 바라는 마음으로 발매되었다는 성리의 신곡 ‘데이트할까요?’ 이 노래로, 어려운 시기를 살아가는 ‘대한민국 모든 당신께 값진 시간이 되어주신다면 그보다 더 행복한 것이 없을 것 같다는 성리의 진심을 전하며 마음가지 건강한 21년 여름을 기대한다.
ADVERTISEMENT
한편 성리의 디지털 싱글 '데이트할까요?'은 오는 25일 18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오피셜 유튜브 채널에서 뮤직비디오로 확인할 수 있다. 25일 음원 공개 전 13시, 17시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성리 탐구생활: 성리학회’ 팬미팅 무대를 통해서 최초로 공개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