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임영웅 인스타그램
사진=임영웅 인스타그램
가수 임영웅의 '영영' 무대 영상이 5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해 3월 20일 임영웅 유튜브 채널에 게시된 '미스터트롯 임영웅 [영영]' 영상이 500만 뷰를 달성했다. 해당 영상은 TV조선 '미스터트롯의 맛'에서 축하무대로 꾸며진 임영웅의 '영영' 무대가 담겼다.

이날 임영웅은 무대에 앞서 "안녕하세요 미스터트롯 제 1대 진 임영웅입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이어 "제 인생에 이런 일이 있을 줄은 꿈에도 상상하지 못했습니다.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다. 앞으로 제 노래를 통해 여러분께 용기와 희망을 드리겠습니다"라며 "'미스터트롯'에서 보여주신 여러분의 사랑은 '영영'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날 임영웅이 선보인 곡은 나훈아의 '영영'이다. 그는 "내가 죽어도 영영 못 잊을 거야"라는 애절한 가사가 돋보이는 해당 곡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울림을 선사했다.

한편 임영웅은 유튜브 활동을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 중이다. 그의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118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중이다. 이 채널에는 일상, 커버곡, 무대영상 등이 다양한 영상이 업로드된다. 뿐만 아니라 편집본 영상이 주로 올라가는 ‘임영웅Shorts’는 13만 5000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그는 조회수와 구독자 등 연일 신기록을 세우며 행진 중이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