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무대 맛집, 음악 맛집 그룹 베리베리가 2021년 첫 컴백을 앞뒀다.

베리베리의 새 싱글 '시리즈 'O' [라운드 1 : 홀](SERIES 'O' [ROUND 1 : HALL])'이 2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앞서 베리베리가 티저 영상과 오피셜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로 반전 매력을 선보인 만큼, 베리베리의 2021년 첫 출발인 새 앨범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사진제공=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2021년, 첫 출발 'SERIES 'O'

지난해 '페이스 잇(FACE it)' 시리즈를 통해 청춘을 대변하며 국내외 팬들의 주목을 받은 베리베리가 2021년 자신들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기 위해 시리즈 'O' 를 선택했다. 구멍, 점, 렌즈, 무한한 가능성, 연결 등 'O'가 주는 상징적인 의미는 다양하다. 베리베리는 'O' 시리즈를 통해 각자가 지니고 있는 어두운 내면의 공간(O)에 직면하고 그들이 발견한 이 어둠을 어떻게 활용할지에 대한 앨범으로 올한해를 가득 채울 예정이다. 더불어 올 한 해 우리에게 어떤 메시지를 전할지 기대가 된다.

다크 섹시까지 섭렵, '반전美' 비주얼

베리베리는 이번 앨범을 오피셜 포토를 통해 수트부터 록시크 스타일까지 기존에 시도하지 않았단 스타일 변화를 시도했다. 여기에 베리베리만의 세련되고 매혹적인 마성의 비주얼과 눈에 띄게 성숙해진 ‘다크 섹시’가 조화를 이룬다.

광란의 파티, 무대 맛집

'칼군무돌'로 불리는 베리베리는 타이틀곡 '겟 어웨이(Get Away’)'를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댄서들과 함께 무대를 꾸민다.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예고됐던 것처럼 베리베리는 타이틀곡 '겟 어웨이'를 통해 퍼포먼스의 디테일과 웅장함을 더하며 '광란의 파티'를 표현한 화려한 구성으로 더욱 완성도 있는 퍼포먼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