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 더 뉴 월드 2021.03.01 6PM' 문구
의미는?
/사진 = KQ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KQ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에이티즈(ATEEZ)가 티징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5일 자정 에이티즈의 공식 SNS에는 한 장의 이미지와 함께 ‘프롬 더 뉴 월드(FROM THE NEW WORLD) 2021.03.01 6PM’이라는 글이 올라왔다.

공개된 이미지는 청량한 하늘과 구름 가운데 아름다운 꽃들이 피어나 있는 나무 한 그루가 검은 페도라, 해적선, 인형 등으로 꾸며진 모습이 담겨있다. 이 오브제들은 지난 앨범에서부터 에이티즈의 세계관을 대표적으로 보여주는 것들인 동시에 그 옆에는 에이티즈의 로고가 새겨져 있어 눈길을 끈다.

이와 더불어 팬들은 ‘프롬 더 뉴 월드’가 에이티즈가 최근 참석한 시상식에서 선보였던 스페셜 무대의 타이틀과 동명이었던 것, 근래에 확 바뀐 헤어스타일 등을 나열하며 이 티징 콘텐츠에 대한 다양한 추측을 내놓는 중.

지난해 7월 세계관의 새로운 시리즈를 여는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1(ZERO : FEVER Part.1)’를 발매한 에이티즈는 당시 초동 23만장, 총판 약 38만 장을 기록해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2020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2020 MAMA)’,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 ‘제10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제30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까지 큰 성과를 거뒀다.

뿐만 아니라 美 빌보드와 아이튠즈 차트, 日 오리콘은 물론 타임(TIME), 페이퍼, SCMP 등 다양한 글로벌 매체들의 호평을 받으며 차세대 K팝 주자로서 당당히 자리매김한 바 있다.

최지예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