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위험한 아내' 오늘(5일) 첫방
김정은, 3년만 복귀
'부부의 세계'와 차별점은?
배우 김정은./사진제공=MBN
배우 김정은./사진제공=MBN
MBN 새 월화드라마 '나의 위험한 아내' 김정은이 JTBC '부부의 세계'와 다른 점에 대해 밝혔다.

5일 오후 '나의 위험한 아내'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생중계됐다. '나의 위험한 아내'는 사랑해서 결혼했지만 어느덧 결혼이란 생활을 그저 유지하고만 있는, 이 시대를 살아가는 다수의 부부가 공감할 수 있는 미스터리 부부 잔혹극이다.

극은 아내가 납치를 당해 사라졌다는 사건을 중심으로, 각자의 목표 의식이 뚜렷한 등장인물들이 납치극 내외부에서 활약하며 갈등을 겪고 사건을 풀어나간다. 가장 안전하다 생각했던 가정에서 가장 위험한 적과 살아왔다는 섬뜩한 깨달음과 함께 위험한 전쟁을 시작하는 부부를 통해 결혼에서의 승리와 실패란 무엇을 의미하는지, 결혼의 '민낯'을 과감하게 파헤칠 전망이다.

김정은은 미모와 지성, 재력을 갖춘 완벽한 아내로 살던 중 의문의 납치 사건에 휘말리는 심재경 역을 맡았다. 김정은은 "범상치 않은 캐릭터라 처음에는 재밌겠다 덤벼들었는데, 연기를 하면서 점점 걱정이 많아졌다. 다행히 감독님이 잘 잡아줘서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유사 장르인 '부부의 세계'와의 차별점에 대해서는 "'부부의 세계'는 현실적인 이야기지만 '나의 위험한 아내'는 판타지적인 요소가 크다"고 설명했다. 최원영도 "어른들의 잔혹동화 같은 느낌"이라고 덧붙였다.

'나의 위험한 아내'는 오늘(5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