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오늘(11일) '뮤직뱅크' 출격…짐승남 매력 발산
그룹 몬스타엑스에서 솔로 아티스트로 거듭난 원호가 KBS2 '뮤직뱅크'에 출격한다.

지난 4일 첫 번째 미니앨범 '러브 시노님 #1 : 라이트 포 미(Love Synonym #1 : Right for Me)'를 발표한 원호가 10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이어 오늘(11일) '뮤직뱅크'에 출연한다.

원호는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오픈 마인드(Open Mind)'를 선보였다. 원호는 탄탄한 복근이 드러난 테크 웨어룩을 선보여 등장만으로도 기대감을 자아냈다. 그는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한 퍼포먼스는 물론,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연기까지 무대를 압도하는 매력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원호의 솔로 데뷔앨범은 발매와 동시에 월드 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해 화제를 모았다. 이와 함께 아이튠즈 톱 K팝 앨범 차트에서 미국, 영국, 호주, 이탈리아, 캐나다 등 전 세계 20개 국가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그 외에도 대만, 베트남, 싱가폴, 일본, 홍콩 등 10개 지역에서 TOP3에 안착해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오픈 마인드'는 리드미컬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의 일렉트로닉 팝 곡으로, 묵직한 베이스와 점점 고조되는 구성이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자신도 모르게 빠져드는 새로운 세계로의 강한 이끌림을 노래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