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경표, BJ쎄히와 셀카에 "모르는 분"
고경표-BJ쎄히 주점 셀카 논란 "유흥주점 아냐"
BJ쎄히 "팬심에 부탁한 것"
코로나19 재확산 우려 상황에 고경표 향한 질타 쏟아져
배우 고경표(왼쪽), BJ쎄히 / 사진=텐아시아DB, BJ쎄히 SNS
배우 고경표(왼쪽), BJ쎄히 / 사진=텐아시아DB, BJ쎄히 SNS
배우 고경표가 코로나19의 확산세가 다시 커지는 가운데 유흥주점에 방문했다는 논란에 휩싸였다.

고경표 측은 15일 "드라마 촬영 후 소속사를 방문했고 인근 일반주점에서 술자리가 있었다"며 "모르는 분에게 사진 요청을 받은 것 뿐"이라고 해명했다.

고경표가 이 같은 논란에 휩싸인 것은 BJ쎄히가 자신의 SNS에 고경표와 찍은 셀카를 올리면서부터다. BJ쎄히는 지난 14일 SNS에 고경표와 다정하게 포즈를 취한 사진을 게재하며 "오빠 얼굴에 우리 치여", "오빠 취했어?", "오빠가 허락함" 등 글을 올렸다. 이후 해당 사진이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퍼지면서 사진 속 장소가 유흥주점이 아니냐는 지적이 쏟아졌다. 유흥주점은 고위험시설로 분류돼 있다.
배우 고경표 / 사진=텐아시아DB
배우 고경표 / 사진=텐아시아DB
이에 BJ쎄히는 지난 15일 자신의 SNS에 "일반주점에서 우연히 만나서 팬심에 사진 한 번 찍어달라 했고 너무 친절하게 찍어주셨고 사진 올려도 되나 물어봤더니 올려도 된다 하셔서 올렸다. 너무 오해하지 않으셨으면 좋겠다. 그리고 저의 팬심으로 일어난 일이니 이상한 억측 추측성 기사와 테러는 그만 좀!"이라고 글을 올렸다.

고경표는 다음달 16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수목드라마 '사생활'을 통해 브라운관에 복귀할 예정이다. BJ쎄히는 미스 인터네셔널 퀸 톱 12에 올랐던 트랜스젠더로, 아프리카TV에서 인터넷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