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재형, 오는 9월 2일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LG 트윈스 : 롯데 자이언츠’ 경기에서 시구 예정
정재형, 오는 9월 2일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LG 트윈스 : 롯데 자이언츠’ 경기에서 시구 예정
정재형, 오는 9월 2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2011 프로야구 ‘LG 트윈스 : 롯데 자이언츠’ 경기에서 시구 예정. 정재형은 29일 방송된 KBS 라디오 에서 이러한 사실을 전하며 “시속 180km로 던지겠다”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10 아시아
누가 내 공을 쳐? 나는 시구의 신이야! 오홍홍홍-

스파이크 리 감독이 리메이크 하는 , 주인공 역할에 조쉬 브롤린 확정. 새롭게 만들어지는 의 대본은 원작 만화에 기초 했으며, 20년 동안 감옥에 갇혀 있었던 주인공이 딸의 목숨을 담보로 자신이 감금된 이유를 알아내야 하는 위기에 처하는 내용이 될 것으로 알려졌다.
데드라인
우리가 이 영화에 진짜 궁금한 것들
1. 갇혀서 만두 먹을까? 2. 나와서 산낙지 먹을까?

30일 서울에서 열린 SBS 드라마 의 제작 발표회에 참석한 박기웅, “올해 영화 과 드라마 에서 왕자와 재벌 3세 역을 처음으로 맡게 되어 기쁘다”는 소감 밝혀. 작품에서 냉정한 투자자를 연기하는 박기웅은 “예전에 어떤 감독님이 나에게 밑바닥, 우울한 청춘의 느낌이 있다고 하셨다”며 다양한 역할에 대한 갈증을 드러내기도 했다.
10 아시아
밑바닥 정서와 우울함을 품은 청년이 권력자와 재벌을 연기하네요. 이런 게 이미지 캐스팅?

케이티 페리, 28일(현지시각) 열린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 2011’에서 ‘FireWork’로 올해의 비디오 상 수상. 그 외에도 베스트 여자 비디오 상은 레이디 가가의 ‘Born this way’가, 베스트 남자 비디오 상은 저스틴 비버의 ‘U smile’이 수상했다.
MTV
케이티 페리는 일기장에 ‘정ㅋ벅ㅋ’이라고 썼을 겁니다.

소녀시대의 수영, 28일 오전 ‘실명퇴치 운동’과 관련한 봉사활동에 참여하기 위해 이동 중 교통사고 당해. 수영은 천추골 골절에 해당되는 부상을 입었으며 이로 인해 9월에 일본과 대만에서 계획된 소녀시대의 공연에 불참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아아, 소녀시대의 아시아 ‘정ㅋ벅ㅋ’이 코앞인 이런 때에!

정일우, tvN 의 후속작으로 예정된 의 주인공 차치수 역으로 캐스팅. 는 라면가게를 운영하는 잘생긴 고등학생들과 여주인공의 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정일우가 연기할 차치수는 겉으로 차가워 보이지만 마음속에는 순수함과 순정이 있는 인물이다.
보도자료
꽃미남이 끓여주는 라면 = 진정한 라면계의 블랙라벨

한국여성민우회, 시즌2를 8월의 나쁜 방송으로 선정. 이 같은 결정의 원인으로는 지난 7일 방송된 시즌2에서 여성 출연자들의 신체가 강조되는 게임 진행과 화면 편집이 사용된 것이 지적 되었으며 해당 기관은 이에 대해 “여성연예인의 몸을 성적 대상화해 눈요깃감으로 전락시키는 것”이라고 비판했다.
보도자료
8월의 나쁜 학교 선정은 언제 하나요? 여자인 친구를 성적으로 대상화해 눈요깃감으로 전락시킨 학생의 미래를 지켜주느라 피해자를 외면하는 학교를 알고 있습니다만.

SBS 시즌2, 10월말 첫 방송 목표로 제작 논의 중. 당초 는 시청률 문제로 지난해 10월 폐지되었으며, 현재 SBS 예능국에서는 박준형, 강성범, 정만호 등을 섭외해 사회풍자에 기반 한 개그 프로그램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웃음도 찾고 싶고, 풍자도 하고 싶고, 이거 목표가 참 애매- 합니다, 잉? 이럴 때 뭐가 더 중요한지 궁금허지요? 그럴 때는 애정남에게 살째기 물어 봅니다, 잉?

글. 윤희성 nin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