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키 마틴, 11일(현지 시간) 미국 뉴욕 UN본부에서 열린 동성애 대책회의에서 연설


리키 마틴, 11일(현지 시간) 미국 뉴욕 UN본부에서 열린 동성애 대책회의에서 연설. 이미 커밍아웃한 리키 마틴은 이날 “너는 게이다, 게이는 지옥에 간다”는 말을 들었던 성장과정에 대해 고백하며 “나 자신을 증오하며 살았다”고 털어 놓았다. 또한 “사랑하는 사람을 발견하는 것 자체만으로도 아름답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성정체성 때문에 투쟁하는 사람들에게 응원을 보내기도 했다.
10 아시아
10.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당신의 당당하고 솔직한 삶 속에서 그 사랑 받고 있지요.

저스틴 비버, 교도소 복역중인 자신의 광팬으로부터 청부 살인 당할 뻔 한 사실 알려져. 강간, 살해 혐의로 복역 중인 다나 마틴이 교도소에서 만난 마크 스타크에게 저스틴 비버를 죽여 줄 것을 부탁했으나, 마틴이 경찰에 자백함으로써 스타크와 그의 조카 테너 루안은 저스틴 비버의 콘서트장에서 체포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은 체포 당시 가지치기용 가위와 목을 조를 로프 등을 소지하고 있었으며, 범행 전 구속영장이 발부되어 체포됨으로써 실행에 옮기지 못한 것으로 전해진다.
US 매거진
10. 하지만 너무 과한 사랑과 집착은 우리 넣어두기로 해……

문희준, 내년 초 앨범 발매 예정. 문희준의 새 앨범은 지난 2009년 6월 발표한 <라스트 크라이> 이후 3년 6개월 만에 발매되는 음반이며 아직 구체적인 장르나 콘셉트는 정해지지 않았으나 장르적으로는 록이 아닐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10. 꽃샘추위 속에 오빠 응원 다닐 생각에 벌써 뼛속까지 시려오는 팬들은 걱정 마세요.
변태 같지만 따뜻하게: 유니구로가 있잖아요!

유준상,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1회 아트 아시아 2012>에서 자신이 그린 그림 20여점 전시. 이번 전시에서 유준상의 그림은 단독 부스에서 전시되며, 유준상은 자신의 그림 중 한 점을 애니메이션으로 구성해 설치미술에 도전하기도 했다.
보도자료
10. 마음먹은 대로 재능을 펼칠 수 있는 삶은 그야말로 판타스틱- 판타스틱-

타이거JK, 윤미래, 비지와 함께 프로젝트 그룹 MFBTY 결성. MFBTY는 ‘My Fan Better Than Yours’의 의미로 알려져 있으며, 세 사람은 디지털 싱글과 뮤직비디오로 활동을 시작한 후 향후 개인 활동과 팀 활동을 병행 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10. 아내와 함께 일하고 아내와 함께 집에 가도 힙합과 함께라면 판타스틱…… 판타스틱?

커튼콜미디어,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한 음악인 오디션을 다룬 <슈퍼스타 조선 K>(가제) 제작 계획 발표. ‘아리랑’의 유네스코 인류무형문화제 등재와 한류 열풍에 힘입어 ‘드라마를 통해 우리 국악을 세계에 알린다’는 기획 의도로 제작되는 이 드라마는 소설로 먼저 출간된 후, 내년 하반기 드라마 제작에 돌입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10. 홍익고을에 탈춤 신동이 하나 등장했다는데, 홍씨네 아들 대광이라 하더라. 얼쑤-

이병헌, 13일 홍콩에서 열린 ‘씨네 아시아 2012’ 행사에서 올해의 스타상 수상. 이날 시상식 후 진행된 오찬 행사에서 이병헌은 개봉을 앞둔 <레드 2>의 촬영 현장에 한식 밥차를 불렀던 경험을 전하며 “브루스 윌리스가 ‘육개장 최고’라며 특히 좋아했다”는 에피소드를 공개하기도 했다.
10 아시아
10. 팀씨네 아들 버튼이 이때 끼어드는디, 어따, 육개장에 빈대떡 먹고 막걸리까지 마시면 거기가 천국이여. 지화자.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의 라나 워쇼스키 감독, 13일 서울 쉐라톤 워커힐호텔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김치를 직접 담궈 먹을 정도로 한국에 애정을 갖고 있다”고 밝혀. 이날 라나 워쇼스키와 앤디 워쇼스키 감독은 한국에 대한 큰 관심을 드러냈으며 영화에 나타나는 미래의 서울 모습을 상상하는 것에 한계가 될 것 같다는 이유로 “이번이 서울에 처음 방문하는 것”이라며 흥분을 드러내기도 했다.
10 아시아
10. 나성 땅에 영화인들 식도락 모임 ‘한식이 먼저다’를 만들어 보세. 어쩔씨구 옹헤야.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