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 아시아
10. 이번 주는 몸풀기, 다음 주야 말로 제대로된 시작이죠! 서태지, 20여 년 전 팬들과 한 약속 지키기 위해 깜짝 카페 운영할 예정. 서태지는 27일 자신의 홈페이지를 통해 1995년에 ‘20년 뒤 팬들을 만나면 어떻게 할 것이냐’는 질문에 “커피를 산다”고 답했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오는 12월 1일부터 9일까지 서울 영등포 CGV 6층에서 서태지 카페를 운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날 서태지 혹은 서태지와 아이들 팬임을 보여줄 수 있는 앨범, 굿즈, 공연 티켓 등을 제시하면 서태지가 준비한 컵에 아메리카노 한 잔을 무료로 마실 수 있다. 또한 서태지는 지방 팬들을 위해 12월 3일 대구, 5일 광주, 7일 부산에서 커피 버스를 운행하고 제주도에서는 3일부터 7일까지 조안 스튜디오에서 커피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10 아시아
10. 자, 다들 유물을 하나 둘씩 출토할 시간입니다.
MBC, 2013 달력 패키지 예약 판매 시작. MBC는 29일 자정부터 MBC T-Shop을 통해 2013년 달력, 다이어리, 브로마이드를 묶은 패키지 상품의 예약을 받기 시작했다. 이번 패키지는 지난 9월 실시한 달력 디자인 공모전에서 당선된 두 디자인을 바탕으로 제작됐으며 12월 14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10 아시아
10. 빨리 받아서 내년 공휴일부터 체크하고 싶네요.
ADVERTISEMENT
보도 자료
10. 비상식적인 과정은 비상식적인 결과를 낳기 마련이죠.
박찬호, “은퇴 후 야구 행정과 경영 등을 공부하겠다”고 전해. 박찬호 선수는 30일 오전 서울 플라자호텔에서 열린 은퇴 기자회견에서 “한화에 몸담은 1년, 행복했다”며 “오래전부터 관심을 갖고 있었던 야구 행정과 경영, 구단 운영 등을 미국에서 체계적으로 배우고 싶다”고 전했다.
보도 자료
10. 역시 대충 대충 인생 설계하지 않으실 분답습니다! 은퇴 후도 콕콕!
윤종신, 트위터를 통해 정우성에게 메시지 남겨. 그간 정우성과 닮은 꼴이라 주장하던 윤종신은 MBC ‘무릎 팍 도사’ 방송 이후 ‘정우성 씨, 그간 미안했어요. 나도 무리순지 알면서 그만두기 힘든 착각의 늪ㅋ 어제 보니 역시 정우성… 여러모로 멋진 분이더군요. 그간 짧지만 행복한 시간이었어요^^’라는 트윗을 남겼다. ‘무릎 팍 도사’에 출연한 정우성은 윤종신에게 “잘 부탁드립니다. 그러지 마세요”라고 농담을 하기도 했다.
10 아시아
10. 아직 진중권 씨는 아무 말씀 없던데 먼저 사과하시다니요! 이런 약한 모습 옳지 아나!!!
ADVERTISEMENT
10 아시아
10. 옛날 오빠, 어서와~
글. 한여울 기자 sixteen@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