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원빈, 노희경 작가의 후속작 출연 검토 중
배우 원빈, 노희경 작가의 후속작 출연 검토 중
배우 원빈, 노희경 작가의 후속작 출연 검토 중. 원빈 소속사 관계자는 “노희경 작가가 집필 중이고 김규태 감독이 연출할 새 드라마의 출연 제의를 검토 중이다. 하지만 결정된 것이 없고 초반 단계라 모든 게 조심스럽다”라고 전했다. 원빈이 출연한다면 이 드라마는 2000년 KBS 이후 13년 만의 드라마 복귀작이 된다.
보도자료
김은숙 작가 예상 속마음: “김도진이라고 이름까지 짓고 콜했는데 왜 듣지를 못하니…”

SBS ‘런닝맨’, 일요일 밤 지상파 예능 프로그램 중 시청률 1위 차지해.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22일 방송된 ‘런닝맨’은 전국 기준 19.2%를 기록하며 18.9%를 기록한 KBS 를 제쳤다. 22일 ‘런닝맨’은 슈퍼주니어 은혁, 2PM 닉쿤, 엠블랙의 이준, 비스트 윤두준, 티아라의 은정, 제국의 아이들 임시완이 출연한 ‘런닝 올림픽’으로 꾸며졌다.
10 아시아
보는 사람도 재밌고, 만든 사람도 좋은 결과네요.

배우 전지현, 소속사인 제이앤코 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 마무리. 스타뉴스 및 여러 매체에 따르면 전지현은 싸이더스 HQ와의 계약이 끝난 후 지인과 함께 설립했던 제이앤코를 떠나 연예계 FA 시장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전지현은 류승완 감독의 영화 촬영을 마친 후 영화 개봉을 이틀 앞두고 있다.
스타뉴스
FA 시장의 혼란을 영화로 만들어도 될 것 같아요. 제목은 .

가수 김장훈, 미국 정부로부터 버락 오바마 봉사상 포함 5개 상 수상. 소속사에 따르면 김장훈은 LA노키아 씨어터에서 열린 공연 중 5개상을 받았다. 김장훈의 미국 공연 에이전시의 피터 브라이언은 “백악관이 한국에서 김장훈이 기부한 총액이 150억에 이르고 중국 공연의 개런티를 전액 중국 환경 보호에 기부한 점, 미국의 정론지에 지속적으로 광고를 해온 점, 미주 지역에 방송되는 광고와 미국 LA 공연 개런티를 모두 현지에 기부한 점 등이 한미우호에 커다란 영향을 미쳤다고 판단해 수상한 것 같다”고 밝혔다.
10 아시아
이렇게 김제동 씨의 기부왕 도전은 점점 힘들어집니다…

MBC , 2회 연장 확정. MBC 관계자에 따르면 당초 20부작으로 기획됐던 은 오는 8월 5일 종영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22일 18회를 방송한 은 올림픽 중계에 의한 결방 없이 종영될 예정이다.
10 아시아
이보시오, 진혁 의사양반! 덕분에 역사 공부 더 하게 되셨소!

MBC, 26일 밤 11시 35분에 소비자 문제를 다룬 파일럿 방송 예정. MBC는 를 “MBC 소비자고발 프로그램의 전통을 이어받아 소비자의 눈으로 보고, 듣고, 바라보며 궁금증을 풀어주는 방송”이며 “가 고발에 치중했다면 는 비판과 더불어 소비자가 꼭 알아야 할 것 등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는 파업에 참여했던 허일후 아나운서가 미래전략실로 발령이 나면서 폐지설이 제기됐다.
10 아시아
전통을 잇는다고요? 마구 없애는 게 아니고요?

배우 공유, KBS OST ‘너라서’ 공개. 23일 0시에 공개된 이 곡은 ‘다 너라서 이렇게 보고 싶은 너라서 사랑해’ 등의 애절한 가사가 특징이며 지난 6월 다비치가 동명의 곡을 발표한 바 있다.
10 아시아
얼굴, 몸매도 모자라 이젠 노래까지. 이 오빠는 정말 완벽하군요.

개그맨 한민관, 최근 영양실조 판정 받아. 한민관은 24일 방송될 KBS 녹화 현장에서 “개그맨 배영만, 배우 심진보와 함께 살찌지 않는 이유를 알아보기 위해 혈액검사와 체성분 분석 검사를 한 결과 현재 영양실조 상태로 무조건 많이 먹고 최대한 움직이지 말라는 판정을 받았다”고 전했다. 한민관은 이 날 “갖은 노력 끝에 55kg까지 살을 찌워봤다”고 말하기도 했다.
10 아시아
55kg까지 ‘찌웠다’니요…

글. 한여울 기자 six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