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의 양현석과 스위티 출신 이은주, 득녀.
YG엔터테인먼트의 양현석과 스위티 출신 이은주, 득녀.
YG엔터테인먼트의 양현석과 스위티 출신 이은주, 득녀. 지난 3월 YG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를 통해 열애 사실을 공개한 두 사람은 아직 결혼하진 않았지만 지난 5월 이미 이은주의 임신 사실을 공개한 바 있다.
보도자료
세상 가장 멋진 삼촌과 고모들을 가진 아이의 탄생이로군요.

MBC ‘무릎 팍 도사’, 자막에서 사진을 잘못 올려. 지난 4일 방송된 ‘무릎 팍 도사’ 허정무 편에서 대화 도중 한국 대 나이지리아 전의 이정수 선수의 골 이야기가 나왔고, 이에 맞춰 나온 자막에 축구선수가 아닌 동명이인인 쇼트트랙 선수 이정수의 사진이 등장했다.
보도자료
그래도 ‘히딩크가 한국 축구를 말아먹었다’는 왜곡된 제목보단 자막 실수가 낫다고 보는 1人.

배우 정경호, 일본에서 첫 팬미팅 열어. 일본 LaLaTV를 통해 10월 방영 예정인 프로모션 행사에 초청된 정경호는 이날 행사에서 특별 시사회 및 촬영 소감을 말하는 시간을 가진 뒤, 다음날인 8일에 팬미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이 소식을 전하면서 ‘루저전’의 정경호 사진을 내는 실수는 없겠죠.

배우 김범, 태국 국왕 병문안. 아시아 팬미팅 투어의 일환으로 태국을 방문했던 김범은 지난달 30일 장기 입원 중인 태국 국왕을 문병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범 소속사 측에 따르면 당시 그의 문병 소식은 현지 신문 1면을 장식했다고 한다.
보도자료
정말 꽃보다 아름다운 범이로군요.

영화 , 제한 상영가 판정 받아. 지난달 27일 영상물등급위원회에 첫 심의신청을 한 이 작품은 2차에 걸쳐 제한 상영가 판정을 받았다. 제한 상영가 등급 영화는 법으로 제정된 제한 상영관에서만 작품을 상영할 수 있고, 국내에는 제한 상영관이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실질적인 상영 금지 판정을 받은 셈. 제작사 측은 오늘 세 번째 심의를 신청한 상태다.
보도자료
뉴스도 맨 정신으로 보는데 왜…

샤이니의 온유와 f(x)의 크리스탈, MBC 의 일일 MC 맡아. 이전 MC였던 소녀시대의 티파니와 유리가 지난주 마지막 방송을 하면서 현재 의 MC 자리는 공석으로, 일회적으로 이번 주에만 온유와 크리스탈이 MC를 맡는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설마 유리라서 크리스탈을…?

배우 한지혜, 오는 9월에 결혼. 지난 4월 6살 연상 검사와의 교제 사실을 공개했던 한지혜는 오는 9월 21일,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가질 것이라 밝혔다. 두 사람은 2009년 1월 교회 모임에서 만나 현재까지 교제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결혼식 소식은 참 즐거운 소식이에요. 메일로 온 보도자료는 보고 바로 지웠습니다.

배우 성유리, 장편 독립 영화 에 캐스팅. 30일부터 촬영을 시작하는 이 영화에서 성유리는 가정 폭력에 시달리며 학교 식당 보조일로 어렵게 살아가는 윤희 역할을 맡은 것으로 알려졌다. 성유리는 이번 작품 출연에 대해 “지금까지 안 해본 캐릭터를 해보고 싶었고 도전하는 의미로 작품을 선택했다. 주변에서는 대중적인 작품 안 한다고 걱정하는 분들도 있지만 연기 면에서 흥행에만 신경 쓰지 않고 나의 다른 연기에 도전해보고 싶었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독립 영화라는 말보다 ‘누나’라는 단어가 더 낯설게 느껴지네요.

MBC 프로레슬링 동호회 WM7의 경기 입장권, 47초 만에 매진. 지난 2009년 결성되어 최근 프로레슬링 특집을 통해 공개됐던 WM7은 지난 1년 간 훈련해온 성과를 바탕으로 오는 19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프로레슬링 경기를 갖는다. 이 경기의 입장권은 4일 오후 2시부터 구매가 시작됐으며 플로어 석은 47초, 일반석은 3분 만에 매진된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롭 반 담의 프로그(개구리) 스플래시에 맞먹는 메뚜기 스플래시를 기대해봅니다.

K-리그 올스타 대 FC 바르셀로나의 경기, 시청률 6.9% 기록. SBS는 를 1시간 일찍 방송하면서 해당 경기를 중계했지만 시청률은 6.9%를 기록했다. 같은 시간대에 방송된 MBC 와 KBS 은 각각 14.5%, 18.3%를 기록했다.
보도자료
왜 그렇지? 바르샤는 최강 전력 아니었나요? 해외파로만 구성한…

글. 위근우 e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