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 투데이
이미 예능國의 왕인 유재석에게 소속이 무슨 의미가 있겠습니까. 정준호, 오는 3월 25일 아홉 살 연하의 MBC 이하정 아나운서와 결혼. 두 사람은 지난해 11월 에서의 인터뷰를 계기로 인연을 맺었으며 결혼식 사회는 정준호와 절친한 사이인 신현준과 탁재훈이 맡을 예정이다.
10 아시아
축하드립니다. 그나저나 지난 5년간 저와 인터뷰를 계기로 인연을 맺은 약 217 명의 남성분들은 어디서 뭘 하고 계신 건가요?
아이유의 ‘좋은 날’, 발렌타인 데이에 여성이 남성에게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기에 좋은 노래 1위로 뽑혀. 노래방 반주기 기업 금영이 2, 30대 직장인 남녀 537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이 설문조사에서 ‘좋은 날’은 남성들이 선택한 ‘그녀가 불러준다면 예뻐 보일 것 같은 노래’ 1위로 뽑히기도 했다.
보도자료
기혼자와 미성년자 제외해도 134명은 될 것 같은데, 저도 3단 고음 부를 수 있다구요.
ADVERTISEMENT
10 아시아
에 선배가수 홍찬두로 특별 출연 합시다.
tvN, 오는 12일부터 스타의 재능기부 프로그램 방송. 장혁, 김수로, 재범, 데니 안 등이 참여한 이 프로젝트는 아동복지시설 어린이들이 스타들의 조언과 도움을 받아 3개월에 걸쳐 스스로 극단을 창단하고 첫 뮤지컬 공연을 무대에 올리는 과정을 담았다.
10 아시아
이것이 사회지도층의 활동이군요.
신화의 신혜성, 11일 방송되는 Mnet 로 1년 반 만에 TV 출연. 신혜성은 MC 윤종신, 하림을 비롯해 기타리스트 조정치, 함께 앨범 활동을 했던 린, 제국의 아이들 황광희와 함께 떠난 목포 여행에서 이난영의 ‘목포의 눈물’을 2011년 버전으로 바꾸는 작업에 참여했다.
10 아시아
‘라디오 스타’ 꿈의 캐스팅 라인, 신혜성-김동완-에릭
ADVERTISEMENT
10 아시아
가수가 다른 가수와 싸워서 자신의 실력을 증명하는 것에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박칼린 음악감독, 2월 14일 방송되는 tvN 1회 게스트로 출연. 는 백지연, 문정희, 임윤선 등 세 명의 여성 MC가 진행하는 아침 토크쇼로 박칼린 음악감독은 여행과 인생에 대한 생각을 털어놓을 예정이다. 한편 15일 방송되는 2회에는 이재오 특임장관이 출연해 ‘삶과 가족’을 주제로 자신의 인생철학과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얼마나마음아팠느냐이런저런정치인을둔시청자들이당하는반인간적인일들이종종있단다올설날에도반갑지않은얼굴이아침부터지상파3사를수놓았고심지어아홉시뉴스에도이상하게앵커만큼자주나온단다어른들도나뿐사람이있단다힘내라객원엠씨김여진씨도마음아펐겠지하늘은언제나푸르다
글. 최지은 five@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