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통신심의위원회, 선정성과 폭력성이 짙다는 이유로 KBS 에 방송법 제 100조 1항에 의거한 의견을 제시하기로 결정. 방통위는 가 15세 이상 관람 등급이며 청소년 보호시간대에 재방송되고 있으므로 제작에 보다 신중한 태도를 권유했다.
10 아시아
방송통신위원회를 ㅉㅗㅈ다 : 추방

프로듀서 퀸시 존스, 아이티 지진 피해자를 위한 기부 목적으로 1985년 아프리카 기근 희생자를 위해 발표된 ‘위 아더 월드’ 리메이크 녹음 예정. 로스엔젤레스에서 진행될 이번 녹음에는 제이슨 므라즈, 제니퍼 허드슨, 윌 스미스, 스팅, 알리샤 키스, 저스틴 팀버레이크 등이 합류할 예정.
AP통신
전설 아니고 레전드란 이런 거죠!

31일 방송되는 SBS 의 ‘골드미스가 간다’의 새 멤버 공개 오디션에 참가한 후보들 양정아를 퇴출 1순위로 뽑으며 “맞선을 보고 순환이 되어야 하는데 그렇지 않다. 쓰리아웃제도를 만들라”라고 발언. ‘골미다’ 오디션에 참가한 후보는 김숙, 마야, 서유정, 채민서, 이인혜, 김나영 등이다.
보도자료
결혼하게 되면 하차하실 것을 왜 굳이……..

보건복지가족부 산하 청소년보호위원회, 2002년 5월 발표된 MC스나이퍼의 정규 1집 (So Sniper)에 수록된 17개 노래 중 ‘자메이카 보이’, ‘기생일기’, ‘진정한 소리꾼’, ‘소 스나이퍼’ 등 4곡에 대해 청소년유해 판정.
10 아시아
청보위에 예리한 스나이퍼가 있는게 틀림 없습니다!

티아라 멤버 소연, 신종플루 확진으로 활동 중단. MBC 에 출연 중인 윤시윤도 신종플루 확진으로 녹화 불참.
10 아시아
누가 연예인들에게 인플루엔자를 협찬하고 있는 게 틀림없어요!

월간 잡지 맥심 코리아, 신해철을 새 편집장으로 기용. 맥심 코리아는 2010년 한국 라이센스 종료 후 재창간 준비 중이다.
10 아시아
편집장 에디토리얼이 가장 기대되는 잡지가 등장했습니다!

원더걸스 공식 팬클럽 원더풀, 선미 활동 중단과 관련해 전달받은 JYP의 서면 응답서 공개. 이 글에 따르면 JYP측은 “만일, 후에 선미 양이 원더걸스로 복귀해 멤버 수가 한 명 늘어나는 것은 상대적으로 큰 문제를 야기시키지 않는다. 따라서 선미가 복귀를 원하는 시점에서 회사는 본인의 의사와 멤버들의 의사를 존중하여 따를 계획이다”라는 입장을 갖고 있다.
10 아시아
본인과 멤버의 의사를 존중했습니다. 이제 팬들의 의사가 존중받을 차례군요.

정선희, 28일 방송된 에서 TV 방송 복귀와 관련해 “이 일을 정말 좋아했고, 이것 말고 다른 일은 생각해 본 적이 없다”, “라디오 DJ로 컴백할 때도 알맞은 복귀시기를 두고 찬반논란이 있었는데 자꾸 옛날 생각만 할 수는 없다”는 각오 밝혀.
10 아시아
사실 다른 일을 하는 정선희 씨의 모습을 생각하는 것도 어려운 일이죠.

SBS 아침드라마 후속으로 3월 방송 예정인 , 대학생 시절에 결혼한 부부로 이유리와 김태현, 아내와 사별한 젊은 화장품 회사 대표로 이창훈을 캐스팅했다.
보도자료
에 제보합니다! 저 데자뷰를 경험했어요.

셀린 디옹, 어셔, 캐리 언더우드, 제니퍼 허드슨, 스모키 로빈슨, 31일 개최될 그래미 시상식에서 마이클 잭슨 트리뷰트 무대 공연 예정. 또한 이 자리에서는 마이클 잭슨이 기획한 미니 3D영화 의 쇼케이스 또한 선보일 예정.
로이터통신
님은 갔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님을 보내지 아니하였습니다.

글. 윤희성 nine@10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