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스틸컷./사진제공=MBC
‘전지적 참견 시점’ 스틸컷./사진제공=MBC
장성규의 선 넘는 팬미팅 현장이 공개된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다.

앞서 장성규는 프리 선언을 한 후 첫 팬미팅을 열었다. ‘2019 최고 대세’ 장성규의 인기를 입증하듯 팬미팅은 1200석 예약이 모두 매진돼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그럼에도 장성규는 팬미팅 현장에 팬들이 모두 올지,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을지 걱정과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다.

이날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장성규 팬미팅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걱정과는 다르게 현장을 가득 채운 팬들에 장성규는 크게 감동한다. 이에 팬들은 한마음 한뜻으로 예상치 못한 말을 외쳐 장성규를 당황하게 만든다. 장성규를 당황시킨 팬들의 외침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모은다.

이처럼 ‘선넘규’ 장성규 못지않게 선을 넘는 팬들로 인해 돌발 상황이 펼쳐져 현장은 웃음이 끊이지 않는다. 특히 팬미팅 도중 한 팬은 자리를 박차고 나가기도 한다. 팬이 장성규와의 팬미팅도 뒤로한 채 다급하게 뛰어나간 이유는 무엇일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이어 심상치 않은 예능감을 자랑하는 팬들이 연이어 등장해 현장 분위기는 후끈 달아오른다. ‘그 연예인에 그 팬’이라는 말이 저절로 나올 정도로 선 넘기 케미를 자랑하는 장성규와 팬들의 팬미팅이 얼마나 큰 웃음을 선사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장성규와 팬들의 선을 넘나드는 팬미팅 현장은 이날 오후 11시 5분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공개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